아직 개인인스타 없는 사람 중에 빨리 생겼으면 좋겠는 돌 라이즈 쇼타로...쇼타로 엔시티시절에 인스타 존재했단 말이야...ㅠㅠㅠ 팔로워도 꽤 많았는데..쇼타로 인스타 피드 감성 완전 내 취향이었어... 스엠아 내년에 열어줘... 있다가 사라지니깐 바램이 더 커져버림
|
아직 개인인스타 없는 사람 중에 빨리 생겼으면 좋겠는 돌 라이즈 쇼타로...쇼타로 엔시티시절에 인스타 존재했단 말이야...ㅠㅠㅠ 팔로워도 꽤 많았는데..쇼타로 인스타 피드 감성 완전 내 취향이었어... 스엠아 내년에 열어줘... 있다가 사라지니깐 바램이 더 커져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