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은 부정적인 내용은 아닌데 걍 구돌 언급이라 달았음
탈덕한 팬들에게도 고맙다는 내용이었는데 기분이 묘했음...
어쨌든 내 인생에도 그들이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쪽에서도 나를 그렇게 생각해주는 게 그 당시에도 좋았고 지금도 고맙네 상받으라고 아이디 여러 개 만들어서 음총팀에 제출하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 팬들 마음 아직도 잘 읽는구나
나쁘게 탈덕하진 않아서 여전히 잘되고 있는 모습 보면 보기 좋긴 해 앞으로도 오래 잘됐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