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2차창작까지 가야 찐 오타쿠래
1차로 만족하면 오타쿠까지는 아니고
근데 나도 항상 덕질하면 2차창작까지 먹는 편인데 난 내가 그렇게 오타쿠라고 생각해본 적 없움
대표 사진
익인1
1차로 만족해도 오타쿠는 맞음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얼마나 깊게 좋아하냐 차이 같음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2차까지 먹으면 오타쿠맞고 1차에서 만족하는것도 정도에 따라 오타쿠같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타쿠였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오타쿠기질 없는 머글은 뭘봐도 와 좋았다 근데 어제 내가~ 하면서 대화 주제 바꿔서 바로 딴소리하는데 오타쿠기질 있으면 2차까지 안봐도 1차가지고 딥한 얘기하면 오타쿠인 그런ㅋㅋㅋㅋ 2차까지 찾아보는건 애초에 1차에서 충분히 만족을 못하고 더 찾아보고 탐구하는거니까 오타쿠확실하고 내기준은 그럼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1차를 어느 정도 딥하게 파느냐에 따라서도 갈리지 않나..ㅋㅋㅋㅋ 2차 안 보고 1차만 너무 좋아해서 논문 쓰는 사람들 다 오타쿠지 머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 친구는 1차만으로도 ㄹㅇ 딥하게 덕질하던데 난 나보다 걔가 더 오타쿠라고 생각했우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1차도 그냥 보고 와 좋았다 정도로 끝나면 걍 라이트 정도같고 그 이상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면 오타쿠같음 2차창작은 말할 것도없고 난 2차를 안 먹는 이유가 자기 입맛에 맞게 변형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 정확하겐 공식에서 떠먹여주는 걸 더 선호하는 편이라 2차를 소비하지 않음 웹소설 원작 웹툰이나 만화 원작 영화 같은 공식 2차는 다르지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팡
20:36 l 조회 21
드림 막콘 자리있어?
20:35 l 조회 11
와 나 바본가 국내 먼저 해줘도 못먹네 2
20:35 l 조회 21
VVIP라며
20:35 l 조회 17
인스파이어 1층 펼치면 2층 1열 난간없애 ?1
20:35 l 조회 23
하..국내선예매 진짜1
20:35 l 조회 56
사회적이슈로 바로 탈퇴한 경우 말고는
20:35 l 조회 13
아일릿 일본앨범 약간 공포쪽일려나?
20:35 l 조회 13
인스파 자리 플로어 R2 어때?? 여기 보다는 2층이 나을까?7
20:34 l 조회 54
놀티켓
20:33 l 조회 31
수상하게 국내 선예매랑 창 1개 띄우는 걸 해줘도 멜티를 더 잘 잡는 사람
20:33 l 조회 32
엑디즈라 부르나? 주연 노래 개잘해......4
20:33 l 조회 14
어퍼룸 사과문 올렸네2
20:33 l 조회 124
드림팬미 2층이 끝인가??4
20:33 l 조회 80
첫콘 자리 많았어?ㅜㅜ3
20:33 l 조회 52
멜티로 당장 돌아가3
20:33 l 조회 48
아 진짜 별 이상한 용병구하는 사람 만나서3
20:33 l 조회 25
환승연애 현지랑 헤이즈 뭔가 닮지않았어?3
20:32 l 조회 12
국내선예 이거 개좋네
20:32 l 조회 34
자리 괜찮은거지??2
20:3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