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2차창작까지 가야 찐 오타쿠래
1차로 만족하면 오타쿠까지는 아니고
근데 나도 항상 덕질하면 2차창작까지 먹는 편인데 난 내가 그렇게 오타쿠라고 생각해본 적 없움
대표 사진
익인1
1차로 만족해도 오타쿠는 맞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얼마나 깊게 좋아하냐 차이 같음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까지 먹으면 오타쿠맞고 1차에서 만족하는것도 정도에 따라 오타쿠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타쿠였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오타쿠기질 없는 머글은 뭘봐도 와 좋았다 근데 어제 내가~ 하면서 대화 주제 바꿔서 바로 딴소리하는데 오타쿠기질 있으면 2차까지 안봐도 1차가지고 딥한 얘기하면 오타쿠인 그런ㅋㅋㅋㅋ 2차까지 찾아보는건 애초에 1차에서 충분히 만족을 못하고 더 찾아보고 탐구하는거니까 오타쿠확실하고 내기준은 그럼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차를 어느 정도 딥하게 파느냐에 따라서도 갈리지 않나..ㅋㅋㅋㅋ 2차 안 보고 1차만 너무 좋아해서 논문 쓰는 사람들 다 오타쿠지 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 친구는 1차만으로도 ㄹㅇ 딥하게 덕질하던데 난 나보다 걔가 더 오타쿠라고 생각했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차도 그냥 보고 와 좋았다 정도로 끝나면 걍 라이트 정도같고 그 이상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면 오타쿠같음 2차창작은 말할 것도없고 난 2차를 안 먹는 이유가 자기 입맛에 맞게 변형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 정확하겐 공식에서 떠먹여주는 걸 더 선호하는 편이라 2차를 소비하지 않음 웹소설 원작 웹툰이나 만화 원작 영화 같은 공식 2차는 다르지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주훈 ㄹㅇ 엄친아네
14:42 l 조회 4
솔직히 이걸로 화장한 공주 있으면 이제 건강검진하자……..1
14:42 l 조회 39
보넥도 성호 본인이 미는 캐릭터는 fm냉철한 캐릭터인거 같은데...
14:42 l 조회 13 l 추천 1
극우는 못말려!!(feat.킹누콘)1
14:41 l 조회 20
요즘 사람들 여자 남자 상관없이 일단 욕하는거 참 좋아한다 싶음
14:41 l 조회 10
원정출산이 나쁜거야?5
14:41 l 조회 36
드림 팬미 중계 양일 다 해주려나
14:40 l 조회 11
아일릿 민주 한 38키로 될듯
14:40 l 조회 27
강남에 룸살롱 업소 3개 가지고 있으면 부자일까?2
14:40 l 조회 20
찰스 비주류였을땐 트위터에서 엄청 좋아했잖아 ㅋㅋㅋ7
14:40 l 조회 64
밥은 먹어야되는데 먹고싶은거 없으면 다들 뭐먹어?2
14:40 l 조회 12
정보/소식 설현, 4년만 유튜브 채널 재정비..팬과 더 가까이 호흡(공식)
14:40 l 조회 18
뉴진스가 있던 가요계가 전생 같다4
14:39 l 조회 45
유스피어 위키드게임 큐피드 느낌 나고 좋다1
14:39 l 조회 13
우리판 한퍼먹던 악개들 몆개월 사이에 다 탈덕한거 웃기다
14:38 l 조회 44
호오 교촌치킨 100원 나이스8
14:38 l 조회 114
부비동염 지긋지긋하게 안낫네2
14:38 l 조회 22
여쿨인간 있나 너희 브라운이나 베이지 옷 잘 입음???4
14:38 l 조회 17
말랑이 유행 시초가 로제야?5
14:38 l 조회 69
ㅍㅁ그냥 마플이 다 자기돌얘기같은 애들은 마플 좀 끄면좋겠음3
14:3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