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0

[잡담] 라이즈 팝업 굿즈 수량을 왤케 적게 뽑아 | 인스티즈

타로 앤톤 지금은 원빈까지 품절 1인1개로 제한뒀다는데 한백개쯤 가져다 놓는건가 원래 다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가도 살게 없겠다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하................... 수량 팝업마다 물건마다 달라서.. 항상 달랐긴 해ㅜㅜ 아 나 이따 가야 되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슴 고질병임 팝업열면서 재고 여유있게 안두는거 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재고포비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 다 솔드아웃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이따 갈건데 살게 있는 거냐고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저놈의 재고포비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지방에서 올라가는 사람들 어쩌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개욕나온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아카이브 계정 들어가 보니까 벌써 품절인게 너무 많자나 아직 1시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재고를 왜케싫어함 어차피 온판도할거면서 걍 개많이뽑아놔라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원빈이 품절이야? 아 제발ㄹ.. 돈 안벌고싶냐.. 물량 왜이리 조금 뽑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저 인형 전멤버 품절됨ㅋㅋㅋㅋ 3시 타임 잡아놨는데 가면 살게 없을듯해서 안갈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팝업 뒤에 온판하잖아. 대체 왜 팝업에서 품절이 있는건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슴 원래 재고 보관하고잇는거 개싫어해서 최대한 온판으로 팔고싶어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슴 맨날 저래 짜증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ㅈ나 개싫음 팬들이 다 서울 사는줄 아는건지 예약을 받질 말던지 재고를 여유있게 준비하던지 개빡침 ㅉㅉ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예약 왜 받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내돌도 저랬음 수량 한 30개 가져다놓음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농락이지 예약 명수만큼은 준비해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내차례 안오겠네 씹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이럼 온판도 못살수 있나... 나 꼭 사야할 굿즈들이 있는데 ..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온판은 예판이라 살수 있을 걸?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코로나 이후로는 한정이 아닌이상 예판기간동안은 품절안돼 근데 예판기간 이후는 복불복이니까 진짜 가지고싶은건 예판기간안에 사는걸 추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예약을 왜 받아? 재고가 남으면 온판으로 돌리면 되는걸 왜저러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나 살거 많다고 쌰갈 제발 ㅠㅠㅠㅠ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1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2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
21:49 l 조회 3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
21:49 l 조회 3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23
원빈 장발 기타 소취1
21:48 l 조회 22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2
21:48 l 조회 22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12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5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5
21:47 l 조회 33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5
21:46 l 조회 63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38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18
허위신고했다고 한달신고정지 먹었네
21:46 l 조회 43
이런 짤 보면 아이돌도 아무나 못 하는구나... 하고 체감함1
21:46 l 조회 124
태연팬들 떡밥떠도 확신못하는거 웃프다ㅋㅋ쿠ㅜㅜ2
21:45 l 조회 27
내 최애 남돌이고 3년차쯤 됐는데 제발 컬러렌즈 적당히 끼셈 제발..4
21:45 l 조회 39
홍승한 레드레드 개웃기다진짜6
21:45 l 조회 89
숀쿨누나들아 이거 맞니 3
21:44 l 조회 66
그동안 아이돌 콘서트에서 함성이 젤 큰 순간은 복근 보여줄때도, 고음으로 무대 찢을때도 아님...2
21:44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