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걸 이렇게 희화화한다고요?시간내서 찾아가서 자기 권리 외치는 분들이 우습게 보입니까?그 분들은 님 참정권도 걱정해서 외치는 건데 그걸 그렇게 우습게 보신다고요? pic.twitter.com/1Rk3le7lRy— 제이드☘️ (@mylostblue) June 21, 2026아 댓글 인용 다 찌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