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거 너무 티나서... 잘생겼고 다 좋은데 그 부자연스럽게 동그란 이마 라인 볼 때마다 아쉬워 덮머길만 걷자ㅠㅠ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거 너무 티나서... 잘생겼고 다 좋은데 그 부자연스럽게 동그란 이마 라인 볼 때마다 아쉬워 덮머길만 걷자ㅠ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헤어라인 모발이식한 거 너무 티나서... 잘생겼고 다 좋은데 그 부자연스럽게 동그란 이마 라인 볼 때마다 아쉬워 덮머길만 걷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