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연 여돌도 인형처럼 예쁜 타입보다 평범귀염상이 유구하게 또래 정병 미쳤었음 모든 세대마다

지금 찰스 나이대가 인터넷이나 짹 주류라 자기 처지랑 비교해서

저렇게 평범한 애가 잘되고 방송까지 나가니까 열폭하는 게 까이는 이유임 솔직히 ㅋㅋㅋ

유튜브할 때도 유명했지만 걍 수많은 유튜버 중 1인으로 받아들여져서 안 까였는데

메이저 진출하고 아이돌 연예인 만나고 정규 방송까지 고정되고 나서 확 까질 는거만 봐도 이거밖에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너무나 주류, 정상성 느낌이라 찐따 오타쿠들이 그걸 못 받아들이는듯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찰스 딱히 주류도 아니야 그게 주류로 보이면 진짜 개쌉마이너찐따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무느알인게 막 엄청예쁘고 이랬으면 시녀들 엄청 붙었을걸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것도 왜케 내려치는 글 같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찰스도 본인 외모 평범하다 하는데 평범하다는 게 왜 내려치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진짜ㅋㅋㅋ 자기네랑 동급이랑 생각해서 이입하고 좋아하다가도 손 밖으로 나가면 까로 변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맞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걍 남자들이랑 엮이면 이거여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기엔 지금 새방송 나올 때마다 까이는 도여대는 남출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유튭했잖아 남돌들이랑
그리고 너도 내려치기임 걍 그런 상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서 그렇다고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들이랑 유튭할 때랑 도여대 나오고 나서랑 까이는 수준 빈도가 다른데 뭔솔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찰스가 평범하다는 것도 이해 안 감 찰스는 말빨이랑 유머감각이 ㄹㅇ 재능이고 평범하지 않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여돌도 평범한듯한데 귀염상이 정병미친거 ㄹㅇ 자기들도 비벼볼수있을거같은데 잘되는걸 못받아들이는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질투라는게 본인이 조금 손 닿을거 같을 때 그런 사람들한테서 발동되는게 크잖아 ㅋㅋㅋ
닿을 수 있다는 착각인 경우가 많지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22 아니 갑자기 이 댓 보니까 생각나는게 왜 내 최애는 지들이랑 현실적으로 닿을 수 없는 사회적 위치에 있는데도 질투에 미친 멘헤라 악개들이 많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남이 보면 진짜 우스운데 본인 메타인지가 안되나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평범은 아니고 누군가 뜨기 시작하면 정병 바로 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지들같다 생각햇는데 찰스 진짜 인싸에다가 말도 잘하고 사회성만렙인거보고 그러는거 맞음 기독교거부감이라기엔 결이 다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허구헌날 거지통 서민통 거리고 ㅇㄷㅍ ㅇㄴ한테 열폭하는거 보면 찰스엔터 잘나가는거에 얼마나 속 뒤집힐까 싶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누가봐도 예쁜 여돌들도 개많이 까이는데 걍 종교도 있고 연예인들이랑 같이 나오는 컨텐츠 많아지면서 정병 붙은거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 여돌 까이는 거랑 평범상한테 붙는 정병이 성격이 달라 찰스한테 붙은 정병들이 후자고 자기 감정에 떳떳하게 이름 못 붙이니까 괜히 종교 탓하고 모쏠 탓하는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쟤네 선택적 여자 패기 감싸기 진짜 열받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나도 이렇게 생각. 생각보다 찰스까이는거 남미새들이 질투나서 까고 이런 경우는 별로 없음. 그냥 진짜 본인들이랑 비슷한데 잘되서 까는거임. 원래도 사람들 남 잘되는꼴 못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
19:19 l 조회 1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
19:19 l 조회 4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
19:19 l 조회 4
레몬탱 노래 좋은데...?
19:18 l 조회 3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4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6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14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1
19:17 l 조회 15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22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3
19:16 l 조회 44
위시 보이밋걸 노래 개좋다1
19:16 l 조회 14
정보/소식 케이팝 보이 그룹 ARrC(아크) 해체
19:16 l 조회 72
나 전에 콘에서 아티가 일어나라는데 주변이 너무 안 일어나는 거야
19:15 l 조회 38
스밍 잘하는 돌들 부럽다
19:15 l 조회 23
어제 심괴 마지막 사연 무섭다1
19:15 l 조회 26
읻들아 갑자기 숨 쉬다가 갈비뼈쪽 찌릿! 하는 거 뭐지1
19:14 l 조회 26
이 사람 부정선거론자 였음?3
19:14 l 조회 59
미디어 아이오아이 - IOI (Where My Girls At) 안무 영상 (방송국 제출용)
19:14 l 조회 10
남궁민 진짜 느좋이다
19:14 l 조회 16
레몬탱을 분석하는게 이해가 안됨
19:14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