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난 서민정이라 생각했는데 친구는 완전 신지래 이민용 진짜 모습은 신지랑 있을 때 나온다고
근데 난 마지막에 사랑한 사람은 서민정이라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ㅅㅁ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사랑인데 다른 종류의 사랑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서민정 둘 다 사랑은 맞았겠지만 마지막 사랑은 서민정이라 생각함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글케 생각 신지는 옛사랑인데 마지막에 서민정을 선택하기엔 여러가지 현실적 문제가 있어서 놔준 것 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신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알려주 나 이런 거 얘기하는 거 조아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서민정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은 신지같음 어쨌든 마지막 선택을 했으니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완전 울었잖아 서민정이랑 헤어질 때 진짜 슬퍼보엿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신지 더 설레고 이런종류의 사랑은 서민정일수잇어도 결국 마지막에 신지 선택한거면 그 사랑이 신지에 대한 책임+연민+미안함 등등을 넘을만큼은 아니엇던 거고 책임연민 이런것도 다른 형태로 표현되는 사랑이지 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런가 사랑의 종류가 다른 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서민정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난 민민 파인데 이건 솔직히 신지 마지막에 신지한테 돌아간 게 너무 컸어😭 어쨌든 신지랑 민정 중에 신지를 선택한거랑 똑같으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헐 이 글로 알게됐는데 마지막에 신지 선택했어??? 난 쭉 서민정이랑 잘 된 줄 알았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에 여러가지 문제들로 결국 서민정이랑 헤어지고 신지한테 감 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새삼 전부인 절친이랑 ㄱ-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거 좀 맞긴 함 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ㄱ-ㅋㅋㅋㅋ근데 내생각엔 아무래도 신지는 지나간 전애인같은 존재고(그래도 애엄마라서 책임같은건있는듯) 사랑은 서민정으로 간것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민정을 택하고 싶었지만 자신의 처지와 민정의 가족들 때문에 더이상 이루어질 수 없는 거라고 포기한 거라고 생각함 ㅠ............... 나에게 찐은 서선생님이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에 서민정이 더 붙잡았으면 안 갔을 것 같기도 함 ㅜㅜ 그냥 서로 현실적인 문제가 크니까 놔준 것 같고 맘 아프고 막 그래ㅜ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서민정이지 신지를 찐사했다면 신지랑 이혼하고 찐친이랑 사귀는게 말이된다고 생각함? ㅋㅋ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마지막에서 서민정 위해서 그런거잖아 떠난것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신지... 요즘 하이킥 하이라이트로 계속 보는데 사랑이 아니면 저렇게 계속 신경쓰고 마지막에 그런 선택할 수 없다고 봄... 서민정이 찐사였으면 미뇽이 성격상 현실 상관없이 계속 만났지 않았을까 싶고, 너무 지치는 연애니까 포기한 거라 생각. 딱 거기까지였던 거라 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서민정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예전엔 서민정이었는데 요즘은 신지

서민정은 신지랑 헤어지고 찾아온 소나기같은 사랑 - 설렘이 가득한 느낌에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져서 첫 사랑처럼 아련한건 맞는데
결국 신지랑 있을때 이민용의 부족한 부분도, 현실적인 부분도 나와서 난 잠시 돌아왔을 뿐 신지라고 생각...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모든 게 다 공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결혼한 입장에서 보면 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연애용 / 결혼용 이라고 생각해서 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신지
어릴 땐 서민정이었는데 바뀜
책임감이 가장 무거운 사랑의 종류라고 생각하기에..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틀다 1층간다
20:39 l 조회 1
혹시 놀 취소
20:39 l 조회 1
아이브 빨리 컴백하면 좋겠네
20:39 l 조회 1
지금도 플로어 튕, 취소표 나오긴할라나?
20:39 l 조회 1
드림 국내 선예안햇으면 겁나 빡셌겠지?
20:39 l 조회 1
드림 자리 얼마나 풀린 거 같아?
20:39 l 조회 1
대박 세븐틴 유물 발견....
20:39 l 조회 1
엥? 정국 이거 뭐야 ??
20:39 l 조회 3
저번팬미 2층 가봤는데 ㄱㅊ던데
20:39 l 조회 4
2층 잡고 ㄱㅅㅎㄴㄷ 하고 나옴2
20:38 l 조회 32
뷔 회전문도는거 ㄱㅇㅇ
20:38 l 조회 9
진심 인피니트 노래만 1년내내 듣는데1
20:38 l 조회 9
중국에서 돼지가
20:37 l 조회 17
인스파 근데 지방살면 서울역쪽에서 셔틀타고 왔다갔다하는거 ㄱㅊ하더라
20:37 l 조회 16
메일까지 왓는데 nol 화면 먹통임
20:37 l 조회 13
국내 선예매 몇 번 겪으면서 느끼는 것1
20:37 l 조회 62
제니 이사진 무슨 6학년같음
20:37 l 조회 20
220 잡아줬는데 괜찮나?
20:37 l 조회 41
와 근데 코르티스 취켓팅 대기 삼천 넘고그랫는데 지금 대기없음 업자들 다 넘어갔나봐 오늘 예매하는데롴ㅋㅋㅋ2
20:36 l 조회 51
215구역이라서 자리정병옴3
20:36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