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무고 몇년전일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씀
회사는 n년째 안바뀌고 그게 맘에 안들어서 불만 말했는데 같팬들은 어차피 안바뀌는데 정병먹지말고 그럴거면 탈덕해 정병아 이zㅣ알하니까 (근데 진짜 억울함 내가 가슴에 손을 얹고 멤까라도 하거나 심한욕을 했으면 말을 안하는데 아 회사 이거 몇년짼데 아직도 이렇게 못하냐 이것 좀 제발 고쳤으면 좋겠다 이런글에도 저런식으로 댓달리니까 기분 나빴음ㅋㅋㅋ) 어느 순간 나도 내가 왜 스밍하고 앨범 nn장씩 사면서 이렇게 회사때문에 짜증나야하고 불만조차 말도 못하게 입막음 당해야지 하고 깨닫게 되고 어차피 안바뀔거 다 인정하고 나도 나 좋을대로 덕질해야지하고 스밍도 안하고 앨범도 안하고 내가 원하는 오프만 골라가는 라이트 덕질하니까 오히려 편해지고 재밌게 덕질하게 된거같음 노동이랑 앨범은 뭐가 나와도 다 좋다하고 입막음하시는 분들이 내몫까지 하겠지 하고ㅋㅋㅋ 근데 그래도 당연하게 돌은 한창 잘되던 저연차때보단 화력 좀 빠졌지만 안망하고 잘만 활동하니까 괜히 내가 맘에 안드는 회사나 팬덤 같은거에 스트레스 받으면서 덕질할 필요가 없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그래 라이트가 최고임 돈도 덜쓰고 노동안하고 성적 스트레스 안받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지금 그렇게 빨고있는데 돈 아끼고 개꿀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정병안먹고 내 정신건강 위해서는 덕질도 간잽수준으로 라이트하게 하는게 맞긴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라이트가 최고야 오프 골라다니고 최애 굿즈 이쁜것만 골라사고 앨범스밍노동같은거 안하고 좋아 ㅅㅈㅎ 오프도 가도그만 안가도 그만이기도 하고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
19:27 l 조회 1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4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6
19:26 l 조회 12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21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2
19:26 l 조회 7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
19:25 l 조회 15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9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6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4
19:25 l 조회 23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0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
19:24 l 조회 13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2
19:24 l 조회 25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1
다들 저녁 뭐먹어?????7
19:23 l 조회 13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36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48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2
19:22 l 조회 52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9
19:22 l 조회 39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3
19:22 l 조회 100
팬미팅
19:2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