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알페스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개난리나고 그 계정 겁나 패서 못하게 하고 글쓰는 사람도 현타온다고 글 다 내리고 그랬는데 요새는 그냥 그게 일반적이고 여성화 성희롱 그냥 기본적으로 하는 거 같음 그래서 나는 알페스 안 하는데도 그런 계정들 글 때문에 겁나 스트레스 받아서 탈덕한적도 있고 지금은 트위터로 덕질하면 이런 스트레스 무조건 따라오는 듯
알페스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개난리나고 그 계정 겁나 패서 못하게 하고 글쓰는 사람도 현타온다고 글 다 내리고 그랬는데 요새는 그냥 그게 일반적이고 여성화 성희롱 그냥 기본적으로 하는 거 같음 그래서 나는 알페스 안 하는데도 그런 계정들 글 때문에 겁나 스트레스 받아서 탈덕한적도 있고 지금은 트위터로 덕질하면 이런 스트레스 무조건 따라오는 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