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 전 치킨보다 피자가 좋던데...요새 도미노 피자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트위터: 와 나같경 이렇게 치킨보다 비싼 피자가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 보면 서민통 거지통 옴..좋겠다 피자 좋다고 당당하게 말할수있어서ㅋㅋ 나는 피자 한 판 시켜먹는것도 10번은 고민하고 시키는데 (어쩌고 저쩌고 대충 개뚱쭝 글)

근데 치킨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굳이 피자 언급하는게 진짜 유해하다는 생각은 안드나...연예인들 이렇게 생각없이 말할때마다 ptsd옴  치킨 가게하는 사장님들중에 힘든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피자를 언급하는게 진짜 의도가 없을까?ㅋㅋ 굳이 피자 얘기하는게 진짜 영악함 (피해의식, 오바 ㄹㅈㄷ)

와 도미노를 좋아한다고 하네ㅋㅋ 도미노를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있구나...나같은 찐따는 피자스쿨이나 먹는데 도미노를 대체 누가 먹나 했는데 저런 사람들이 먹어서 1위인건가보네 저렇게 콕 집어서 도미노만 말하는거부터가 나랑 진짜 안 맞음ㅜㅜ(자의식과잉 대박)


암튼 진짜 저런식으로 개뚱쭝하게 장문으로 여자 패는거 개 좋아하고 온갖 의미부여하고 지 혼자 과대해석하고 피해의식 갖고 맨날 현타온다 계급통 온다 이럼 

대표 사진
익인1
와씨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피해의식 ㄹㅇ 범벅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진지하게 다 병원 보내고 싶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ㅌㅇㅌ 일베라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와 개똑같애 ㅋㅋㅋㅋㅋㅋㅋ 걍 억까하는건데 정당한 비판인척 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용병으로 첫2 막1층 괜찮겠지...........?
20:54 l 조회 1
오늘 놀 로딩 나만 길었나
20:54 l 조회 1
보핍은 토이스토리1~2에서는 성격이 여성스럽고 조신했는데
20:54 l 조회 1
피규어앨범 피규어랑 포카는 각각 랜덤이지?
20:54 l 조회 1
국내선예매가 좋긴 좋구나
20:54 l 조회 8
국내선예매 안하는 어떤 회사 규탄하고 싶다
20:54 l 조회 10
드림 팬미 며칠해?1
20:54 l 조회 16
이번주 금토일 실체에서 누구 공연해?2
20:53 l 조회 11
폭싹속았수다 진짜 미친 드라마긴 했구나...1
20:53 l 조회 9
AKB파는데 진짜 절망스럽네......2
20:53 l 조회 36
근데 국내 선예매면 중국 업자들이 못 껴?2
20:53 l 조회 41
정보/소식 속보)사상 초유의 사태 JTBC,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 FIFA에 권리금 미지급 정황1
20:53 l 조회 25
20대 후반 남자 아이돌 중에
20:53 l 조회 19
국내선예매 개부러워
20:53 l 조회 17
헤메코 중간인기멤만 잘 해주는 이유가 뭘까5
20:52 l 조회 32
내 첫사랑임1
20:52 l 조회 16 l 추천 1
드림 이번 팬미팅 10주년 기념인 거 개구라같다1
20:52 l 조회 32
정보/소식 📉코스피 역대 일일 하락률 순위(종가 기준)
20:52 l 조회 13
투바투 일본 팬콘 시제석 시야 봐 개무섭다2
20:52 l 조회 33
260623 윈터 인스타 업뎃
20:5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