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싹다 박멸하라는 아님
뭐 생태계 구조 어쩌고 때문에 힘들다는거 앎
근데 이미 지금 개체수 점점 늘어나고 범위도 계속 넓어져서 내년에 더 심해지는거 확정이라며..이러다 수도권 벗어나서 걍 한반도 끝까지 싹다 뒤덮히게 생겼구만
그냥 익충이라 못 잡는다 연구중이다 이 말만 반복해서 답답함; 1년 지났는데 진전도 없고...심지어 이거 처음 발생한 지역 제대로 대응 못한 정치인 이번에 또 당선됐다는거 보고 한숨 나옴
|
지금 당장 싹다 박멸하라는 아님 뭐 생태계 구조 어쩌고 때문에 힘들다는거 앎 근데 이미 지금 개체수 점점 늘어나고 범위도 계속 넓어져서 내년에 더 심해지는거 확정이라며..이러다 수도권 벗어나서 걍 한반도 끝까지 싹다 뒤덮히게 생겼구만 그냥 익충이라 못 잡는다 연구중이다 이 말만 반복해서 답답함; 1년 지났는데 진전도 없고...심지어 이거 처음 발생한 지역 제대로 대응 못한 정치인 이번에 또 당선됐다는거 보고 한숨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