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지금 당장 싹다 박멸하라는 아님

뭐 생태계 구조 어쩌고 때문에 힘들다는거 앎

근데 이미 지금 개체수 점점 늘어나고 범위도 계속 넓어져서 내년에 더 심해지는거 확정이라며..이러다 수도권 벗어나서 걍 한반도 끝까지 싹다 뒤덮히게 생겼구만

그냥 익충이라 못 잡는다 연구중이다 이 말만 반복해서 답답함; 1년 지났는데 진전도 없고...심지어 이거 처음 발생한 지역 제대로 대응 못한 정치인 이번에 또 당선됐다는거 보고 한숨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걔네"만" 죽이는게 불가능하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노력은 하고 있음 계속 뭐하긴 하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인위적인 살충제 뿌렸다가 다른 동식물한테도 피해가 가면 뭐 이런거 아닐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러브버그만 죽이는게 아니라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러브버그가 살충제에 강한편이라 걔네를 죽일만큼의 살충제를 쓰면 나머지 애들이 다 죽음 그럼 생태계 교란 생태계 그런식으로 건들다 괜히 교란종 생기고 이러면 러브버그보다 골치아픔 전염병이라도 생겨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냥 생각해봐도 걔네만 어케죽임 그거없앤다고 독한살충하면 진짜 생태계에 피해일텐데 러브버그 짜증나긴해도 뭐 무는것도아니고 일이주있으면 사라지는걸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좀 심해.. 출근 할 때 10분 정도 걸어야 되는데 걷지를 못하겠어.. 엘베 안까지 침투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걔네를 놔둬서 생기는 피해보다 죽여서 생기는 피해가 더 크니까 꽃매미도 자연적으로 처리하는 방법 찾아서 지금은 거의 없잖아 러브버그도 언젠가 그렇게 되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싫긴 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익충이라 법적상한도 있고 걔네 창궐한게 대벌레 죽이다가 그런거라며ㅠ 걔네죽이려다 이번엔 해충이 대번식할까봐 고민인가보더라 시간이 지나면 좋은 방법 안나올라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지자체들에서 이것저것 방제하는 것 같은데 걔네가 아예 싹 다 죽도록 방역할 순 없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걔네 하나 죽이려고 다른 얘들도 죽어야 하는데 그게 말처럼 뚝딱 되는 게 아니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러브버그 물 엄청 싫어한다던데,,, 비가 왔음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전기파리채 휘두르면서 다녀ㅋ 어차피 물지도 않고 느려서 잘 피하지도 않으니까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러브버그 박멸보다 러브버그 처음 생기게 만든 지자체 윗들이 여름철마다 피해보는 시민들한테 보상하는게 빠를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이번에 유충일때부터 잡으려고 조치 취했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노력은 하고 있지 쉽지 않은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이번에 점 조절된거같은데?? 우리동네 진짜 많았는데 이번애 한번도 못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인천지역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동네는 반대로 별로 없었다가 갑자기 개많아짐 서울 동부... 이쪽으로 넘어온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특정 생물만 선별해서 죽이는 살충제는 없으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걔네만 없애는게 가능했으면 진작에 바퀴벌레 모기도 없앴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작년에 비해 많이 줄어든것같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빡세게 연구중일듯 걔네만 죽일 수 있도록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은 내 소원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이번에 줄어든거일걸? 걔네 유충 잡으려고 이미 액체 뿌렸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이번에 살충제 같은거 미리 뿌렸다고 한달 전쯤 봤는디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1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1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
19:39 l 조회 1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8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
19:39 l 조회 4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
19:38 l 조회 5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2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1
19:38 l 조회 11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
19:38 l 조회 9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30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6
19:37 l 조회 36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1
19:36 l 조회 17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
19:36 l 조회 40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5
19:36 l 조회 27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3
19:36 l 조회 24
세은 단발 예뿌다
19:36 l 조회 23
리쿠 생카 홍대에만 40개가 넘네1
19:35 l 조회 39
물에 전기 통하면 진짜 걍 바로 즉사던데3
19:34 l 조회 111
와 에이나 염색하니까 못알아보겠다
19:34 l 조회 32
덕질하면서 난 열애설로 탈덕잘못느끼겠던데10
19:3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