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친할머니 상인데 엄빠 이혼하고 아빠랑 10년넘게 교류가없어서 걍 인사만 하고 올거야

장례식장 처음가봐서 예의를 잘 모르겠는데 네일 화려하진 않은데 연핑크에 자석젤 + 은색 비즈 몇개 박혀있음이라 살짝 반짝반짝함 리무버없어서 비매너면 빨리 사와서 지우려고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익예에 써버렸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네일까진 머라할 그게 옶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신경안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지우는사람못좟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그 정도면 ㄱㅊ을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상관 없음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 없엉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ㄱㅊ 최소한 예의만 차리면 홍대가던 복장으로 가도 가서 경황없이 왔다고 인사만 드리면 다 이해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가족상이고 상주로 장례식장 지키는 거면 지우는 게 맞는데 교류없던 가족이라 그냥 조문객처럼 인사만 드리고 나오는 거면 안 지워도 무방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 네일은 괜찮고 걍 화장만 안하거나 연하게 하면 될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은 가족상이어도 그냥 냅두던데 돌아가셨다해서 그거 지우러 갈 정신도 없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요샌 가족상 무빈소로도 하는 판인데 무슨 네일을 지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은 안지워도돼 얼마전에 상치뤘는데 고모들도 안지웠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지워야 되나 싶어서 걱정했는데 다들 괜찮다고하심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러브버그 이름 이제야 이해함
19:30 l 조회 7
슬랑이 많이 있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19:30 l 조회 4
텀블러 빨대 구멍이 안들어가는데1
19:30 l 조회 4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4
19:29 l 조회 42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19:28 l 조회 15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4
19:28 l 조회 50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1
19:28 l 조회 11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6
19:27 l 조회 54 l 추천 4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6
19:27 l 조회 31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27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8
19:26 l 조회 59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2
19:26 l 조회 44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4
19:26 l 조회 16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43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31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9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46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3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38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