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파리채 유연하지않은가? 그거에도죽어?
대표 사진
익인1
세게 내려치면 내 손도 터지는데 걔도 터지지 않을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전기파리채 말하는 거 아님?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전기파리채로는 안죽음 내가해봤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엥?? 나 자주 그거로 잡는데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기절만하지않아?우리집파리채가 전기가약한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기절..인지는 모르겠다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근데 기절이어도 보통 깨기 전에 잡아서 죽이거나 밖에 던져버리지 않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렇긴해 근데 살아있더라고ㅋㅋㅋㅋ손으로 한번더 으깨..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그걸로 죽이고 뭘로 집어서 버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휴지! 난 바퀴 그냥 휴지로도 잡아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엉 처ㅣ근에잡아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 들여야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컴배트뿌리는약사는게나아 그거 겁나독해서 바로주금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바퀴 안 터져...?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시골집에 하도나와서 요령생겼어 팍이아니라 챱!!!!이렇게 하면돼 그리고 삭삭 닦아야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말만 들어도 무서워................. 일단 나도 익말 믿고 하나 사본다 팍이 아니라 챱 메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컴배트 췩췩 뿌리는거 사!!!!!!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땡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약 겁나 뿌리는게 나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전기파리채로 죽던데 근데 다른 애들보다는 바로 안 죽어서 좀 몇번 해야하긴 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나 일반 파리채 쓰는데 바로 죽어! 세게 내리치면 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원샷으로 죽여야돼 새끼바퀴벌레는 바로 죽고 큰거는 조준 잘해야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흐믈렁해서 안 죽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에는 안죽고 약간 기절? 시킨 다음 더 쳐야돼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2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
19:22 l 조회 2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
19:22 l 조회 5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1
19:22 l 조회 10
팬미팅
19:22 l 조회 3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4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2
19:21 l 조회 12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4
힙합판에서 양홍원 잘팔리는건 별로 안신기함2
19:21 l 조회 15
나 칭찬 좀6
19:20 l 조회 19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6
19:19 l 조회 118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1
19:19 l 조회 32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9
19:19 l 조회 60
레몬탱 노래 좋은데...?2
19:18 l 조회 19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8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21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47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2
19:17 l 조회 33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36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5
19:1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