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보다가 오글거리는거 참기 챌린지 들어갈듯.. 응답하라 드라마에서 봤던 그 지역별 회장단 같은 그 감성 같아서 내가 돌팬인데도 취지가 이해가 안됨 ㄹㅇ
ㄹㅇ 보다가 오글거리는거 참기 챌린지 들어갈듯.. 응답하라 드라마에서 봤던 그 지역별 회장단 같은 그 감성 같아서 내가 돌팬인데도 취지가 이해가 안됨 ㄹㅇ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보다가 오글거리는거 참기 챌린지 들어갈듯.. 응답하라 드라마에서 봤던 그 지역별 회장단 같은 그 감성 같아서 내가 돌팬인데도 취지가 이해가 안됨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