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2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각목들고 주먹질했다는거 우스갯소리가 아니고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찐이라서 고증한거임 옛날 사람들 ㄹㅇ 무서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에쵸티 젝키?이정도만 그랬다는거같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나 기억하는건 커터칼들고 팬들끼리 싸우면서 칼부림? 뉴스도 나왔던거 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 그 응답하라 나온것처럼 싸우기도 했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그 시기엔 졸업한 학생한테 밀가루 붓기 이런거 유행이지 않았나 시대 자체가 과격했을걸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진짜일걸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압정인가 던졌다고 한거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오프에서 팬덤끼리 ㄹㅇ로 싸움 응칠에서도 팬덤 싸움 나오잖아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드라마적 연출이라고 생각했어 와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혈서도 썼다는거보면 패싸움도 했었을듯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 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그때는 막 상대가수한테도 커터칼 들은 편지 보내고 좀 직접적으로 그런게 많았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가수한테도? 소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진심 개무섭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응칠에 나오던 그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실제로 에쵸티 팬과 젝키팬이 무슨 합동 콘서트 같은거 끝나고 공연장 옆에서 몽둥이 들고 패싸움 하는 거 목격한 사람 여기 있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목격.... 실화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무슨 그 당시 음방 공개방송 같은 거였을 거야. 두 그룹이 같이 나오면 엔딩 누가 하냐로 기싸움이 심했던거 같은데 그날 왜인지 모르게 오프닝에 에쵸티가 나오고 젝키가 엔딩을 했나 그래. 열받은 에쵸티 팬들이 퇴장하는 젝키팬들 거의 테러수준으로 떄리고 뭐 던지고 그래서 일 커졌던 적 있어. 나는 그때 어리기도 했고 두 그룹 다 팬도 아니었는데 그냥 그 공연장 앞에 살고 있었어서 집에서 망원경 들고 공연장 보고 있었거든. 그래서 공연 끝나고 막 난장판 되는 장면도 집에서 목격함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 무서웠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현수막 칼로 찢기는 일 많았다고 덕메 언니한테 들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2세대까지도 가끔 잇지 않앗나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공개방송에 응원법 할때 시비걸어서 패싸움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잭스키스 해체날 팬들이 기획사 사장 차인 줄 알고 다른 사람 차 뿌셨다 그랬었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도 내 몽총함을 깨달앗다
23:28 l 조회 1
난 걍 의미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는 깃발? 국기? 그려진 옷 입는거 내기준 이해안감
23:27 l 조회 1
덕메 잘못 만나면 심연으로 가는거 한순간인듯…
23:27 l 조회 1
지 할건 다 하면서 유료소통 안오는 돌 보면
23:27 l 조회 1
손흥민 급이 일본에 없는거지 김민재, 이강인급은 일본에도 넘치지
23:27 l 조회 1
OnAir 핱시 규리는 걍 말하는게 다 거짓같앜ㅋㅋㅋ큐ㅠㅠㅅㅍㅈㅇ
23:27 l 조회 1
저거 한국으로 치면 일베수준이라는데
23:27 l 조회 1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2
23:26 l 조회 63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1
23:26 l 조회 37
나의 개쓰레기 e북 소설 목록까고 나도 추천받고싶다...2
23:25 l 조회 9
이번 월드컵 나만 재미 없나.. 2
23:25 l 조회 25
토이스토리3 보고 운 사람 꽤 많지?4
23:25 l 조회 9
내가 축구보면서 제일 황당한 말이 일본에는 이강인급도 없다3
23:25 l 조회 36
내돌한테 의지할수있는 친구 있어서 좋다 주어 원빈시온4
23:25 l 조회 31
놀티켓 취소표 언제 풀리는지 정해진 건 없지?
23:25 l 조회 11
약간 이런 상황이니?1
23:24 l 조회 55
방탄 정국 진 아무소리도 안내고 저러고 있는게1
23:24 l 조회 24
호모 좋아하는 사람은...안가리는구나 2
23:24 l 조회 42
OnAir 우열규리 ㄹㅇ 곰이랑 호랑이같음4
23:24 l 조회 75 l 추천 1
알디원 육아 자컨1
23:2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