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2

그냥 메뉴 잘만들어서 그거 터트리는게 제일 매출 직빵아님??


메가커피 컵빙수같은거

대표 사진
익인1
메가콘 얼마나 팔았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메가콘은 모델이 아니잖아 본문이랑은 다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가야말로 모델빨 받은데임 슴돌 이전에 거기 손흥민 생카로 유명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손흥민 골넣으면 다음날 사람들 많이 가고 그랬었는데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가가 진짜 모델빨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돌 콜라보할 때 컵홀더 모으려고 자주감 나같은 사람 많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저가커피가 진입장벽 낮고 브랜드별 맛 편차 가격편차도 심하지 않으니까 민감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가는 모델 잘쓴거 맞음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델을 쓸거면 메가처럼
1. 손흥민같은 국민 인지도 모델을 쓰거나
2. 메가콘스탬프 같이 팬들이 매출 미친듯이 올려줄 프로모션을 하거나 해야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맛이랑 가격이 제일중요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식업은 원래그럴수밖에없음 맛없는 커피브랜드를 누가 모델보고 사먹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메가가 모델빨 받은 대표브랜드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컴포즈도 경쟁력 떨어진다고 가맹점주들이 본사에 유명한 모델 써달라고 해서 뷔 모델로 쓰는거잖아 모델이 의미가 없으면 그런 요구도 안 했겠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흥민 말고는 저가커피 대부분 광고모델 효과가 없는게 팩트임 그냥 가격 올리지않고 맛 유지하는게 제일 좋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손흥민도 솔까 그당시 흥민이니까 효과 받은거지 지금이면 효과도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메가손흥민 말고 다른모델쓴 컴포즈말고 저가커피는 애초에 본사가 모델비 다 부담함
그래서 지금 말나온게 컴포즈 뿐인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두회사씩 모델 쓰니까 다같이 쓰게되는거 진짜 짜증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ㅎㅌㅎ나왔을때 메가 많이 가긴 함 홀더는 손만 받긴했는데 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메가 모델 잘 쓴편이긴 함 홀더때문에 아이돌팬들 몰려가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메가커피는 위시도 있고 손흥민도 있고 엑소도 있던데 과하긴 한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 슴돌 콜라보 기한 없이 쭉 하는 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에 1년 하고 이번에 연장해서 1년하고 끝남
이번에 위시 엑소 127 sm신인남돌 이렇게 4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굿즈도팔잖어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델은 손흥민임 에스엠이랑 콜라보하는거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가는 손흥민 말고는 슴이랑 협약이라 하는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뷔가 굉고하는 컴포즈만 효과 없다는거 아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알못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컴포즈 문 보고 들어가는 사람 나예요.... 점심시간에도 가면 다 잘생겼다고 난히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손흥민 한창 국대에서 골넣으면 다음날 메가미어터짐 옛날엔 골넣으면 선착순쿠폰도줌 메가는 효과있었어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컴포즈하면 뷔
메가커피하면 손흥민 생각나는데…
광고모델 엄청 중요한거 아니야??
이디야도 광고모델 안쓰다가 최근에야 변우석 쓰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그래서 이번 메가콘에 위시팬 엄청 많았었나? 모델이라 겸사겸사 팬들이 소비한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아마 1차 프리퀀시부터 라인업에 위시 하투하 엑소 이렇게만 있어서 그때부터 응모했을거고 컵홀더랑 멤버별 생일마다 개인 컵홀더 줘서 모으느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모델보고 저가커피 간적은 있으나 특정팬이어서...
평상시에는(올해말고) 걍 감...뷔던 말던 손흥민이건 말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컴포즈 왜?? 별로 관심없던 브랜드였는데 지나가다가 보면 기분 좋아져서 사먹게 됨 팬 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손흥민때 효과 엄청 많이 봐서 그때 타저가카페 점주들도 유명모델 하자고 얘기 나왔던걸로 기억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진짜 모델 때문에 컵홀더받으려고 메가 맨날가... 그전엔 저가 안먹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나도... 그리고 저가 모여잇어도 모델 때문에 이상하게 메가로 가게 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또 컵홀더 모으느라 먹다보니까 스탬프 채우게 되서 걍 메가 단골됨 ㅋㅋㅋㅋ 매장 가면 포스터 붙어있어서 기분 좋은것도 있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메가 마케팅 잘하는듯 ㅇㅇ 팬들 겁나 몰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모델 보면 저런데 돈 쓰지말고 가격이나 품질 신경써라 상태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엥 컴포즈 뷔 모델로 점주들 다 좋다고 난린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메가는 모델로 엄청 판거 맞지않나? 손흥민도 그렇고 슴돌도 이벤트 엄청해서 매출 잘나왔을것 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모델 상관 안하는 사람들은 모델보고 가는게 아니겠지만 본인돌이 모델인 경우 많이 가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광고모델 중요함 다른 저가커피 매장들 메가,컴포즈 보고 그때부터 모델들 수억씩 내서 고용할라하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메가 골넣으면 할인하는 이벤트해서 사람들 엄청 몰렸잖아 알바생들이 개힘들다 했는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일릿 디렉터 허세련님 커리어 정말 어마무시 하구나
23:27 l 조회 1
트위터 전화받아 전화받으라고
23:27 l 조회 1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23:26 l 조회 6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
23:26 l 조회 7
아씨 트위터 새고했는데 정지 각 느껴서 바로 팔로 목록 캡처함ㅋㅋㅋㅋㅋㅋ
23:26 l 조회 10
소희 엄청 큼..1
23:26 l 조회 19
아 최애 보면서 하루 마무리 하려고 ㅌㅇㅌ 들어가자마자
23:26 l 조회 7
근데 ㅌㅇㅌ가 유독 왜 잘터지지
23:26 l 조회 7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23:26 l 조회 14
아빠가 된 일진짱 <<< 학폭남 별명이라니 불미스러움2
23:26 l 조회 48
내 돌 정병계 정지 먹었으면 좋겠다
23:26 l 조회 4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3
23:25 l 조회 20
이국주 김신영 집 놀러가고싶다
23:25 l 조회 4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1
23:25 l 조회 24
OnAir 뭘 얼마나 잘못했길래 저렇게까지 저주가 걸린거지1
23:25 l 조회 9
인스타 댓글 진짜 인류애 떨어지네5
23:24 l 조회 35
트위터야1
23:24 l 조회 31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6
23:24 l 조회 45
아니 진짜 트위터 너무 망가진 듯... 요즘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게 단 하나도 없는 거 같음
23:24 l 조회 16
분철 탄 사람 아직까지 연락없네3
23:2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