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갈 돈 모아둔 게 있는데 적금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모아두고 있는 거라 뭔가 아까워서 혹시 모르니까 삼성전자나 넣어볼까 해서 대기 걸어놨는데,,, 어차피 막 엄청 마이너스가 되고 그러진 않겠지? 여행 갈 돈으로 하는 거라 200도 안 되는데 주식 ㅇ첨이라 떨려서... ㅎㅎ
|
여행 갈 돈 모아둔 게 있는데 적금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모아두고 있는 거라 뭔가 아까워서 혹시 모르니까 삼성전자나 넣어볼까 해서 대기 걸어놨는데,,, 어차피 막 엄청 마이너스가 되고 그러진 않겠지? 여행 갈 돈으로 하는 거라 200도 안 되는데 주식 ㅇ첨이라 떨려서...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