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광고 잘 찍는거는 알지 근데 팬들만 좋지 그거보고 커피먹으러 가는 사람이 몇이나 있겠음 심지어 티비광고도 잘 안 나옴 아니 뷔가 모델이면 나같으면 뷔를 중심으로 이벤트 이것저것 자주 열겠다.. 뭐 하는게 없어 모델 기껏 잘 뽑아놓고 그냥 손놓고만 있음
아니면 메뉴라도 좀 잘 뽑든가 여기 와플이 맛있는데 예를들면 뭐 와플로 시즌메뉴를 만들어서 바이럴 좀 하든가 근데 정작 와플 만드는 매장도 얼마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와플 ㅇ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와플 밀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메가보다 컴포즈가 커피는 맛있던데 뭔가 마케팅이 그렇긴함 뷔 사진은 잘뽑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커피는 컴포즈가 더 나음 그럼 이걸로 바이럴을 해야지... 진짜 아쉬운구석이 한두개가 아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커피 훨 나은데 뭔가 아쉬움 이번에 컵도 크게 바꾸지 않았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나도 메가보다 컴포즈 커피 좋아하는데 뭔가 프로모 방식이 아쉽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모델 쓰면서 ㅋㅍㅈ이름 자체는 알렸는데 그게 매출로 이어지질 않는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뷔 모델로 쓰고 컴포즈앱 가입자수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본사에서 보도도 했는데
25년 9월 기준 830만명 이상 증가(모델 발탁 이후 늘어난 인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부 가맹점주 사이에서는 반발 기류도 감지된다. 수십억원에 달하는 광고비를 점주들이 분담하고 있지만 정작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효과는 체감하기 어렵다는 이유에서다.
현재 큰 매출 차이는 없대 앱만 가입했나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ㄷ 저 기사 자체가 점주 한명 인터뷰한걸 전체가 그런것처럼 기사낸거고 컴포즈 점주들 모인 카페는 대부분 뷔가 계속 모델하길 바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뷔 모델하고 본사 집계 매출 거의 세배 뛴걸로 발표함(900억에서 3000억됨) 매장도 천개 가까이 늘고 그덕분에 비싸게 회사 판거고(4700억 지분70%) 개별매장이야 3000개 매장중 효과없는 매장도 다수 있겠지 그걸 전부 효과없다고 이야기하는건 오바라고 생각함 그런매장이 많으면 반대수가 많을테니 그만하면 되는거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뷔사진만 잘뽑아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플맛있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플 개존맛임ㅇㅇ 컴포즈는 바보야... 홍보 좀 해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실 기업들이 지들 돈벌려고 고민고민해서 광고모델 쓰는걸텐데 내주변도르로 광고효과 없다고 해버리는것도 웃기긴해
본사는 광고모델 쓰기 전후 매출 데이터같은 것도 다 보고 판단한 걸 텐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동네도 와플 주문안되는때가 많더라 여기 두툼하고 푹신해서 맛있는데 난 제일 가까운 카페라서 가는건데 모델이 없어도 어차피 갈거였어서 와플이나 팔면좋겠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마케팅이 별로야 사진만 붙여놓고 광고찍어도 티비나 유튜브에도 잘 안나옴 모델 잘 활용해서 뷔 관련된 이벤트 많이 하면 팬들 많이 갈텐데 뭐가 없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사례로 팬이 아니라 자세히 알지는 못 하지만 메가는 메가콘열고 공차는 필릭스 목소리 담긴 보이스키링인가? 주던데 컴포즈는 곰인형키링 증정... 팬들이 참 많이도 가겠다ㅋㅋㅋ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메시 골넣는거 보고싶은데 너무 졸리다
2:03 l 조회 1
하... 우주예나는 진짜 전설이다
2:03 l 조회 3
빨간맛 오랜만에 듣는데 진짜 명곡이다
2:01 l 조회 6
남돌은 솔직히 팬들한테 잘해줘야하는게 맞는듯
2:00 l 조회 34
객관적으로 뭐가 젤 귀여운거 같음...?20
1:58 l 조회 104
˗ˋˏ와ˎˊ˗ 월드컵경기장에 이재님노래 울려퍼지는데 국뽕찬다
1:58 l 조회 14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33
1:57 l 조회 108
정보/소식 아기 곧 태어나는데…20대 사망에 "대체 왜" 절규2
1:56 l 조회 88
최애 른으로 먹는 팬들보다 19
1:55 l 조회 67
프미나 진짜 대단하긴 하다
1:54 l 조회 67
이런경우 최애 6
1:53 l 조회 42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28
1:53 l 조회 161
솔로로 잘되려면 그룹보다 몇배 더 어려운거 같음?10
1:52 l 조회 82
코주부 원숭이는 바나나 먹으면 죽는대
1:52 l 조회 10
이거 병크야?3
1:51 l 조회 138
필릭스 정국 원빈 이셋 동시에파는데18
1:51 l 조회 107
포타 읽으려는데 크오페스 씨피 언급 나오면 급 뒷걸음질 치게됨 2
1:50 l 조회 20
이거 누구일까 ?1
1:49 l 조회 144
글로시립 좋아하는 애들아 머리카락 안붙어??5
1:49 l 조회 60
정보/소식 친구들과 빌라 옥상 뛰어넘다 추락…10대 여중생 위독5
1:49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