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광고 잘 찍는거는 알지 근데 팬들만 좋지 그거보고 커피먹으러 가는 사람이 몇이나 있겠음 심지어 티비광고도 잘 안 나옴 아니 뷔가 모델이면 나같으면 뷔를 중심으로 이벤트 이것저것 자주 열겠다.. 뭐 하는게 없어 모델 기껏 잘 뽑아놓고 그냥 손놓고만 있음
광고 잘 찍는거는 알지 근데 팬들만 좋지 그거보고 커피먹으러 가는 사람이 몇이나 있겠음 심지어 티비광고도 잘 안 나옴 아니 뷔가 모델이면 나같으면 뷔를 중심으로 이벤트 이것저것 자주 열겠다.. 뭐 하는게 없어 모델 기껏 잘 뽑아놓고 그냥 손놓고만 있음
아니면 메뉴라도 좀 잘 뽑든가 여기 와플이 맛있는데 예를들면 뭐 와플로 시즌메뉴를 만들어서 바이럴 좀 하든가 근데 정작 와플 만드는 매장도 얼마 없음

인스티즈앱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