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2
진짜 요즘애들 베라 안먹어ㅠ?
대표 사진
익인1
뭐먹어구럼 요아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요즘 애들은 요아정 이런거 먹는대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나 비비빅이나먹지 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게 다 늙크크여 그냥 불매 이후로 푸쉬식된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이슈랑 별개로 베라 늙크크 이미지라 그래서 놀랐음 ㅋㅋ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업군.. 늙크크는 비비빅 바밤바 이런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격적 그럼 영크크는 뭘 먹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애들이 누구야 일단 난 먹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요아정이나 요월 먹어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면 아이스크림을 어디서 먹음 무인할인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정한 늙크크는 콜드스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콜드스톤 아는사람 이제귀할듯 개맛있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미칭ㅋㅋㅋㅋㅋㅋㅋ이거 개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콜드스톤이다ㅏㅏ 날라다니는 아이스크림 퍼포먼스를 기억하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콜드스톤무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해외가서나 먹을수있는거 개슬픔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제목 충격받고 들어왔는데 이댓글 보고 개빠갬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드스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요즘 걍 배라가 넘비싸서 가기싫은것도 있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콜드스톤 좋아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싸서 못 먹는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아정 먹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아정도 가격 에바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pc라 그런 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엔 걍 무인할인점에서 사먹음 티코 맛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아정 매점 많이 사라졌던디 인기 없으니까 사라졌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유진도 뭔 듣도보도못한 아저씨들 아이스크림 먹던데 걍 범위내면 다같이 영크크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아정이랑 다른결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먹방으로 붐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늙크크는 봉지 아이스크림아님? 베라가 왜 늙크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거트 안좋아해서 그냥 늙크크 하고 배라 먹을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학생들 개많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 중학생인 내 사촌동생들도 베라 자주 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빠딸 먹고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얼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배라 비싸서 못먹어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들 많이 먹던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걍 이럴때마다 개웃긴게 거의 국내에서 클래식 브랜드들 늙크크 어쩌고 나누는게 뭔 의미가 있냐고ㅋㅋ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현 고딩인데 베라 먹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라는고야 증말 난 요아정 시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배라 루피 케이크처럼 포크로 찍어먹는 케이크 쇼츠에 엄청 뜨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베라 존맛인데..애플민트 출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돌고돌아 베라 던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늙크크여도 어쩔수없음 민초는 배라가 젤 마싯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기들 포크로 찍어먹는 케이크에 환장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애기들도 베라 환장하는데ㅠㅠ 너무해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맘때 콘이나 먹자 요아정보다 싸고 개맛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베라 어떤 맛이 늙은이 입맛에 찰떡인가 보러 들어왔는데 아예 베라가 늙크크라는거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으 spc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배라가 예전에 비해 맛도ㅜ변함
맛난거 단종시키고
쿠앤크 바삭한 쿠키는 왜 없앰ㅅ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깐도리 비비빅 옥동자 메가콘 와일드바디 까마쿤 빙빙바 옥수수콘 아맛나 바밤바 대롱대롱 별난바 알껌바 바둑알 크아바 썸씽 토네이도바 와삭꽁꽁 카페프레소 아시나요 서주아이스바 조안나 비엔토 까바까바 텔레토비주물러 엄마의실수 맛있구마 쌕쌕바 밍키바 시모나 땡겨 아샤샤 찰떡아이스 만리장성 토끼바 거북이바 밀키스바 찬호박 삐오레 커피한잔 아이차 회오리 아이스파인 배트맨바 삼강하드 시로바 핫골드바 백제신라고구마 키위아작 망고아작 퍼모스트우유아이스크림 벌꿀바 꽃바람 사와바 봉봉아차차바 왔다바 석빙고 맛좀바 밤쬬코 하나더주세요 빙그레팬다곰싼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알바했는데 초딩부터 대딩까지 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영크크가 말한다 그런적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spc라 잘안가는 2030이 많아지긴 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리고 요즘 대체제도 너무 많아져서 잘 안가게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spc에 대체재가 너무 많아서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베라는 걍 스테디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아이스크림전문점 대체제 잘 없지않음?? 베라포지션 나뚜루 유일했는데 나뚜루거의 전멸해서
마트아이스크림 안먹으려면 동네에서는 배라밖에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고 배라보다 요아정요월 여기가 더비싸던데 그람수대비하면 그래서 디게 부담스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베라 요즘 많이 죽긴하지 않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배라 늙크크라기보단 걍 요샌 애들이 데리고 부모가 많이 가는 이미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젊은이들 많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가격 자꾸 올려서 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걍 요즘 조회수 땜에 별의별 말도 안되는 것들 올리는데 거기에 낚여서 셀쿠 ㄴ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
19:54 l 조회 1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
19:54 l 조회 1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1
19:54 l 조회 3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
19:53 l 조회 26
그런데 정우성 디엠 멘트 다시 생각해도 웃음벨임
19:53 l 조회 11
한두명 빼곤 걍 노래평인데 왜 다 정병취급함
19:53 l 조회 16
군마트가니까 화장품들 진짜 싸다.......
19:53 l 조회 6
슴티알은 성공해야할텐데..1
19:53 l 조회 36
아니 진짜 엄앤안 둘이 뭐함
19:52 l 조회 15
이상원 이 날 신기하게 강아지 닮음ㅋㅋㅋㅋ3
19:52 l 조회 10 l 추천 2
하투하 처음투성이 약간 만화 주제곡 같다2
19:52 l 조회 10
정병도 싫지만 억빠도 거부감 들긴함5
19:52 l 조회 31
중소파다가 대형 파니까 스케줄의 퀄리티가 달라서 적응안되는중1
19:51 l 조회 19
비빔냉면에 냉면육수 다 넣고 먹는사람들도 많나?3
19:51 l 조회 13
전성기 다 지난 수명 끝난 아이돌 입덕 하는 거 만큼2
19:51 l 조회 34
춘천 감자빵 살까말까3
19:51 l 조회 17
와 두준님 폰트 나오는거 좋다 ㅋㅋ1
19:51 l 조회 13
슴티알 ㄹㅇ 데뷔조빼고 다 짤림?7
19:51 l 조회 104
장터 오늘8시 인터파크 대리해요~2
19:51 l 조회 11
종교에 얼마나 미쳐야 이런 사고 방식을 하는거지......2
19:5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