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뷔 모델 효과없다고 점주들이 싫다는 기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포즈 모델 재계약 점주들이 반발한다는 기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뷔가 컴포즈 모델인데 모델료? 를 점주한테 몇퍼이상 받겠다 그랬대 근데 점주들이 반발한거 기사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뷔가 모델이라고 해서 매출이 엄청 크게 뛰지도 않는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23 매출 900억에서 2025 3000억으로 뛰었는데 매출이 크게 뛰지도 않았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점주가 말하는 지점을 말하는 거긴해 본사 총매출 말고 그리고 23년은 뷔가 모델하기 전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든 점주를 다 만족시킬순 없지 다 점바점일텐데 그러니까 모델바뀌고 매출이 엄청 뜬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근데 그걸 왜 나한테? 점주가 항의 한거니까 점주한테 뭐라해 나한테 말한다고 뭐가 달라져? 난 기사에 나온얘기 댓글 단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너한테 말한거 아니고 매출얘기 나와서 말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그 매출도 점주들이 그렇게 말했다고 물론 니 말대로 전국에 있는 모든 점주들이 같지는 않겠지만 모든 매장이 다 일정하게 돈버는게 아니잖아 자영업 하는 입장에서 번 돈의 40%를 모델비 명목으로 떼어간다 하면 나같아도 화 날 거 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그럴수도 근데 40%에서 20%로 낮춤 그리고 모든 프차가 다 그렇긴 해서 100중 몇명이 그런다고 소수를 따라갈순 없으니까 ㅅㅈㅎ 저런 광고비는 본사에서 다 내야한다고 생각함 모든 저가 프차 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나도 같은 생각이야 모델 광고비를 굳이 지점에서 내야 할 필요가 없는거지 ㅂ가 모델이라서 끌려 나오는거 같은데 컴포즈 자체 문제가 맞아 이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바점이면 효과없는데는 돈안내고 뷔안쓰고해라 해보지 과연 어떨런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갈머성훈 너무 오랜만이다..
20:05 l 조회 1
보넥도 다들 대기순서 몇번이니 나 망한듯
20:05 l 조회 1
공백기 버티기 넘 힘들다
20:05 l 조회 1
ㅂㄴㄷ는 10대 20대팬 진짜 많더라
20:05 l 조회 1
앤더블 유튜브 공계 쇼콘 디토 직캠 말아줌
20:05 l 조회 2 l 추천 1
스엠 차기 여돌 몇인조로 추측해?
20:05 l 조회 2
ㅂㄴㄷ도 국내선예매 해?6
20:04 l 조회 48
예매율 92퍼인데 자리있는거 맞아??2
20:04 l 조회 31
5만 받았고 취켓 정병 확정
20:04 l 조회 16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5
20:03 l 조회 54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8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2
20:03 l 조회 18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44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1
20:03 l 조회 35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1
20:03 l 조회 36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20:02 l 조회 57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20:02 l 조회 45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3
20:02 l 조회 15 l 추천 3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5
20:02 l 조회 62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9
20:02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