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뭔데요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버터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자는 처음들음 머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늘쫑고추장인가 뭐 그런거 유행한다고 동생이 만들어줬었는데 진짜 급식소밥경찰 그자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베는 ㄹㅇ... 버터떡은 하나둘하다가 너도나도 했다고 느껴지는데 우베는 뭔 모든 카페에 동시에 신메뉴로 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늘쫑은 걍 기본 반찬 이님...? 그게 유행잏수가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늘쫑은 유행이 아니라 제철음식 아니냐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늘쫑비빔밥인가? 그거 진짜 맛있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편식 하게만드는 맛이야 다이어트용 음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마싯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베는 새로운 맛이라기엔 타로랑 너무 비슷한 느낌이라 신선하진 않았고
마늘쫑은 그냥 맛있음 마늘쫑 자체가 스테디한 반찬인데 그걸로 비빔밥해먹는거라 걍 평범하게 맛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는 사람만 아는것들은 유행이라곤 볼수 없는듯... 그냥 그게 맛있대~ 이 정도인듯
버터떡은 맛잇어서 인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늘쫑은 스테디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늘쫑고추장무침 존맛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늘쫑 맛잇는데ㅠ 별개로 유행인 건 몰랏음 걍 스테디 밥반찬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늘쫑은 스테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늘쫑이랑 봄동비빔밥이랑 머가 달라 그냥 스테디 제철 음식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늘쫑은 제철음식 이때 많이해먹는데 그게 쫑쫑 썰어서 비빔밥 재료로 활용한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우 마늘쫑수호단 우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늘쫑이 왜... 봄동 비빔밥같은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늘쫑편식단 모여라 마늘쫑 우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늘쫑 군침 돌 수밖에 없는 레시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늘쫑 비빔밥 개맛있는디 원래 많이들 먹자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베는 억이었어도 난 좋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늘쫑이 유행이라니 스테디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늘쫑은 그냥 철마다 돌아와 재철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다 ㄹㅇ 첨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베랑 버터떡 존맛인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행이 아닌 걸 유행이라면서 뭐라하는 게 어이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체감 버터떡이랑 말빵이 ㄹㅈㄷ 밤티 억유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후자는 걍 제철음식이라 봄동비빔밥처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늘쫑은 제철음식 아닌감 요즘 제철음식이랑 유행을 자꾸 섞어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베 개맛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봄동비빔밥 같은건데 마늘쫑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늘쫑은 걍 봄동같이 제철인거임ㅋㅋ억유행은 버터떡이런거지 뭔ㅋ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늘쫑무침은 나 초딩때부터 먹은 최애반찬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댓 쓴거까지 다 봤는데 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마늘쫑은 그냥 선조들부터 먹던 음식인데 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국인이 아닌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짜 이해못하겠음ㅋㅋㅋㅋ 걍 제철인데 세상 처음맞는 유행마냥ㅋㅋㅠ 두쫀쿠까진 이해했는데 버터떡부터 뇌절의 냄새를 맡고 손절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늘쫑은 봄동같은건데 본인이 편식쟁이인걸 억지유행이라고 뭐라하는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베는 전 세계 유행이라 그냥 틱톡 영향으로 한국에 들어온 거일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마늘쫑은 맛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리고 버터떡도 뒤늦게 빠졌는데 개맛있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베 개마싯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베가 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베는 유행보단
그냥 기업들이 그때그때 미는 거 아닌가
딸기 황치즈 옥수수 말차이런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늘쫑은 그냥 집에서해먹는 밑반찬아님?그게유행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늘쫑은 걍 스테디지 나 반찬으로 개많이 해먹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마늘쫑 원래 좋아해서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베는 해외에서 더 유행한 느낌 우리나라는 별로 반응 없는 듯 마늘쫑은 걍 제철이라 잠깐 나온 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웃겨 걍 마늘쫑싫어인간아니냐고 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버터떡일줄 알았더니 마늘쫑? 이건또 어디서 언제 유행함ㅋㅋㅋ 맛있긴 해 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는 국내선예매 대기인원 9만 넘었다던데
20:16 l 조회 3
보넥도 2층 뒷열 잡고 욕 겁나 하다가 오늘 호기롭게 도전했는데
20:16 l 조회 7
라이즈 원빈 오래된? 팬이랑 영통하는건가봐
20:15 l 조회 33
멋진 신세계 볼려는데 보기 전에 설정 궁금해
20:15 l 조회 9
성세천하 배우분들 챌린지 많이 찍으려나1
20:15 l 조회 10
보넥도 추첨제에서 좀 덜 풀고 + 국내선예매까지 하자고 하면 너무 욕심이야?7
20:15 l 조회 28
노래구려 플 마다 한 생각이고 한 말인데 걍 님 취향이 요즘 트렌드가 아니세요
20:15 l 조회 16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35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4
20:14 l 조회 63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1
20:13 l 조회 36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4
20:13 l 조회 31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52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45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3
20:12 l 조회 103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5
20:12 l 조회 46
이게 대기업 이구나2
20:12 l 조회 107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23
20:11 l 조회 86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4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24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