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40도가 넘는다는데 콘서트 돔 이런데 아니지? 개더울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스타디움콘 아님? 44돈데 콘서트 할수 있어?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44도 이러면 남돌 그런 무대의상 어케 입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데 하던거처럼 하면 쓰러질듯...
저 온도에 몇만명 관중이 모여있으면 열기 장난아닐텐데 관중들도 엄청 힘들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 어케해 ㅁ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한낮에 하는거 아닐테니 뭐 그정도의 온도는 아니겠지만 더위 조심 해야겠다ㅠㅠ 가는 팬들은 물이랑 소금 사탕 잘 챙기고 더위 대비 단단히 해서 가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2층 뒷열 잡고 욕 겁나 하다가 오늘 호기롭게 도전했는데
20:16 l 조회 1
라이즈 원빈 오래된? 팬이랑 영통하는건가봐
20:15 l 조회 31
멋진 신세계 볼려는데 보기 전에 설정 궁금해
20:15 l 조회 8
성세천하 배우분들 챌린지 많이 찍으려나1
20:15 l 조회 8
보넥도 추첨제에서 좀 덜 풀고 + 국내선예매까지 하자고 하면 너무 욕심이야?4
20:15 l 조회 20
노래구려 플 마다 한 생각이고 한 말인데 걍 님 취향이 요즘 트렌드가 아니세요
20:15 l 조회 13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34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4
20:14 l 조회 62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
20:13 l 조회 34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4
20:13 l 조회 28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49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44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3
20:12 l 조회 103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5
20:12 l 조회 46
이게 대기업 이구나2
20:12 l 조회 107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21
20:11 l 조회 83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3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23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68
하투하는 묘하게 2/3세대 중소여돌 느낌남6
20:10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