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맛없다고 함ㅜㅜ내가 커피 시키는데 초반에 컴포즈 시켰는데 쌤들이 커피 맛없다고 다른 곳에서 시키면 안되냐고 해서 그 이후로 다른 곳에서 시킴ㅋㅋㅋ난 커피 안먹고 맛도 잘 몰라서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