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다른거 최소화하라해서 마스크팩하고 연고만 바를까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소화하라는 건 걍 진짜 아무것도 하지 말고 로션이나 크림 딱 하나만 바르고 치우라는 뜻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션이면 알로에젤정도면 괜찮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물 제형도 최대한 피해 토너 에센스 이런 거 다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클은 어떡할까..? 아무거도 안발랐으면 그냥 물세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진짜 심할 때는 물세안만 해 선크림 같은 거 발랐으면 폼클까지는 어쩔 수 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아무것도 하지마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클도 하면 안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폼클 순한거 쓰거나 물세안 하는게 나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뒤짚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쓰니상태일때 진정팩?요런거자주해줘서 더안좋아짐 ..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케이..고맙다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돼 장벽 무너진거라 자극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세수하고 연고만 발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클도 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아니아니아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순한 폼클하고 약 바르고 보습제발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부염은 최대한 뭐 하면 안돼 그래서 장벽크림 하나만 바르라고 하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벽크림 바르고 처방받은 약 바르면 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 바르고 위에 크림 바르면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고 재생크림만 발라 세안도 가능하면 물세안이나 약산성 폼클렌징만 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하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폼클도 순한거!! 나 갔던 피부과에서는 약바르고 크림바르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무너졌을때 아침 물세안 장벽크림에 비판텐 극소량 끝 오후는 약산성 젤클렌저 소량 장벽크림 비판텐 극소량 나갈때만 선크림 소량 더 바르고 뭐든지 소량으로 발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했다가 더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수분감있는거 하지말고 재생크림만 얇게 발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안도 최대한 자극 없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재생크림 같은거만 발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는 국내선예매 대기인원 9만 넘었다던데
20:16 l 조회 1
보넥도 2층 뒷열 잡고 욕 겁나 하다가 오늘 호기롭게 도전했는데
20:16 l 조회 2
라이즈 원빈 오래된? 팬이랑 영통하는건가봐
20:15 l 조회 31
멋진 신세계 볼려는데 보기 전에 설정 궁금해
20:15 l 조회 8
성세천하 배우분들 챌린지 많이 찍으려나1
20:15 l 조회 9
보넥도 추첨제에서 좀 덜 풀고 + 국내선예매까지 하자고 하면 너무 욕심이야?5
20:15 l 조회 24
노래구려 플 마다 한 생각이고 한 말인데 걍 님 취향이 요즘 트렌드가 아니세요
20:15 l 조회 14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34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4
20:14 l 조회 62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
20:13 l 조회 36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4
20:13 l 조회 28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51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44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3
20:12 l 조회 103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5
20:12 l 조회 46
이게 대기업 이구나2
20:12 l 조회 107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22
20:11 l 조회 86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4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24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