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팀을 나갈정도로 대단한 노래는 아닌 거 같음
기대했는데 아쉽
대표 사진
익인1
팀나갔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계약 1년 8개월 남기고 탈퇴 3개월뒤 솔로 데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도 대단한 성적 바라고 나간거 아닐거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글에 성적 얘기가 어딨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정할게 대단한 작업물 원한거 아니고 자기 음악 하고싶어서 나갔을거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어떤 가수가 자기 노래 내는데 대단한 퀄리티의 작업물을 안 바라고 내겠음 그런 거면 일반인으로 살다가 취미로 사클에 노래나 내고 살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대단하다는게 범위가 너무 넓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 뭐라는 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아냐 니말이 맞아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솔로 취미로 하려고 나간거래..? 성적뿐만 아니라 노래 평론을 따져도 별로라는 소리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대단한애면 솔로로 시작했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걍 본인 음악하고 싶어서 나간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팬인지 너무 티나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겠지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반도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친 개웃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괜찮았어 머 주관적일수도있으니 타이틀은 짧았고 두번째곡이 좋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 작업물이고 하고싶은 음악이겠지만 나도 곡퀄은 그룹곡들이 훨씬 낫다고 느꼈음 그룹하면서 솔로할수는 없었던건지 참 아쉽네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탈퇴랑 상관없이 그룹곡퀄이 객관적으로 좋다는 평이 많았고 애초에 그룹 자체가 곡퀄이 좋아서 노래로 해외에서 터진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그래 그룹 곡퀄이 훨씬 낫다는 말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같은 의미인데 오늘 노래 나왔는데 초치기 그래서 돌려서 말한건데 그냥 자신만의 음악을 하고 싶었나 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나도 '본인 작업물이고 하고싶은 음악이겠지만'이라고 했잖아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그러네 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23:26 l 조회 1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
23:26 l 조회 1
아씨 트위터 새고했는데 정지 각 느껴서 바로 팔로 목록 캡처함ㅋㅋㅋㅋㅋㅋ
23:26 l 조회 2
소희 엄청 큼..
23:26 l 조회 10
아 최애 보면서 하루 마무리 하려고 ㅌㅇㅌ 들어가자마자
23:26 l 조회 4
근데 ㅌㅇㅌ가 유독 왜 잘터지지
23:26 l 조회 7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23:26 l 조회 9
아빠가 된 일진짱 <<< 학폭남 별명이라니 불미스러움2
23:26 l 조회 36
내 돌 정병계 정지 먹었으면 좋겠다
23:26 l 조회 4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2
23:25 l 조회 14
이국주 김신영 집 놀러가고싶다
23:25 l 조회 4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1
23:25 l 조회 17
OnAir 뭘 얼마나 잘못했길래 저렇게까지 저주가 걸린거지1
23:25 l 조회 8
인스타 댓글 진짜 인류애 떨어지네4
23:24 l 조회 33
트위터야1
23:24 l 조회 30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5
23:24 l 조회 36
아니 진짜 트위터 너무 망가진 듯... 요즘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게 단 하나도 없는 거 같음
23:24 l 조회 15
분철 탄 사람 아직까지 연락없네2
23:24 l 조회 20
나 이정도면 트위터 이상 느낌->인티와서 확인 이거 루틴 아니냐고
23:24 l 조회 14
시크릿가든 같은 드라마가 다시 나올수 있을까1
23: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