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데일리안 = 강현태 기자] 금융당국이 '고환율 억제'를 목표로 도입했던 삼성전자·SK하이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품의 '실패'를 인정했다.

환율 안정 기여도는 미미한데 개인 투자자 피해 가능성만 키웠다는 설명이다.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은 22일 여의도 금감원 본원에서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단일종목 레버리지와 관련해 "홍콩에 있는 (삼성전자·SK하이닉스 관련)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투자를 환류하기 위한 방안으로 (도입)했는데 효과는 별로 많지 않았다"며 "부작용이 너무 커져 정부가 고민이 굉장히 많은 상태"라고 말했다.


고환율 잡겠다고 삼전닉스 레버리지 출시했는데

시장 자금이 죄다 레버리지로 몰려서 코스닥 및 코스피 중소형주들

줄줄이 거래대금 빠지고 호재 실적 나와도 다 씹고 하락하는 상황 발생..

정작 환율 관리 효과는 거의 없고 투기장만 만들어준 셈

이제와서 실패 인정해봤자 아무 소용도 없고

코스닥 코스피 중소형주들은 나락행 급행열차 타는중.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양산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3
21:48 l 조회 10
다들 요즘 여돌 얼굴 누가 젤 예쁰거같애?1
21:48 l 조회 9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1
21:47 l 조회 25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2
21:47 l 조회 28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12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2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1
21:46 l 조회 22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13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26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4
21:46 l 조회 26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6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9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7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57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11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4
21:45 l 조회 76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6
21:45 l 조회 60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7
21:44 l 조회 84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8
원빈 개빡세다6
21:4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