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음색이 대부분 다 피치가 높은 느낌이다보니까 환기해주는 부분이 있는 곡이 잘어울리는 거 같아 중간중간 인스트만 나온다든지 좀 비우거나 눌러주는 부분이 있을 때 오히려 더 집중도가 높아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