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인기멤이야 근데 또 조롱멤놀림당하는(?)롤이기도해 이거 나만 불편한가싶기도하고 걍 내가너무진지빠는건가싶기도한데 조롱플 뜰때마다 너무 기분이나쁜건어케해야함 ㅠ
인기멤이야 근데 또 조롱멤놀림당하는(?)롤이기도해 이거 나만 불편한가싶기도하고 걍 내가너무진지빠는건가싶기도한데 조롱플 뜰때마다 너무 기분이나쁜건어케해야함 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인기멤이야 근데 또 조롱멤놀림당하는(?)롤이기도해 이거 나만 불편한가싶기도하고 걍 내가너무진지빠는건가싶기도한데 조롱플 뜰때마다 너무 기분이나쁜건어케해야함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