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나 하투하 노래 여태 다좋아했는데
진짜 나 하투하 노래 여태 다좋아했는데
이번노래는 진짜 비음이 너무너무 심하다....
다듣고나니 내 코가 아플정도임
비음쩌는파트가 아니면 음치같은 저음랩임...
그나마 스텔라가 비음이 가장 덜한거 같아서 콜링유 파트가 젤좋은듯
카르멘 파트 진짜 너무 심각하다....
그리고 보컬 능력치가 떨어져서 랩파트만 주는거 아는데
지우 주은 이안 에이나 랩파트좀 줄였으면 젛겠음
차라리 노래 연습을 해서 보컬 파트 소화하는게 장기적으로 볼때
훨나을거같은데
걍 항상 이랬던거 같긴한데 컨셉자체가 상큼 여름곡이라 단점이
너무 명확히 드러난거같음 ..... 노래자체는 좋고 중독성도 있어서 아쉬워

인스티즈앱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