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나 하투하 노래 여태 다좋아했는데 
이번노래는 진짜 비음이 너무너무 심하다.... 
다듣고나니 내 코가 아플정도임
비음쩌는파트가 아니면 음치같은 저음랩임...
그나마 스텔라가 비음이 가장 덜한거 같아서 콜링유 파트가 젤좋은듯 
카르멘 파트 진짜 너무 심각하다....
그리고 보컬 능력치가 떨어져서 랩파트만 주는거 아는데 
 지우 주은 이안 에이나 랩파트좀 줄였으면 젛겠음
차라리 노래 연습을 해서 보컬 파트 소화하는게 장기적으로 볼때 
훨나을거같은데
걍 항상 이랬던거 같긴한데 컨셉자체가 상큼 여름곡이라 단점이 
너무 명확히 드러난거같음 .....  노래자체는 좋고 중독성도 있어서 아쉬워
대표 사진
익인1
걍 빨간맛 커버했을때 단점이 그대로 들어나는 노래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드러나는.. 니 맞춤법 단점이 드러난다 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공감하는데 그와중에 믹싱은 겁나 쨍하게 해서 대환장파티임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 메보만 매번 머리채 잡히는데 제일 문제는 비보컬멤들이라고 생각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랩 진짜 못듣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음은 진짜 어떤그룹이든 마이너스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곡이 너무 쨍함 비음이 도드라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 개좋은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뚱뚱 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가 아프면 이비인후과 ㄱㄱ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정도로 싫으면 너가 하투하 노래를 들으면 안되겠는데..? 메보도 별로다 랩도 별로다 그럼 노래는 누가 부르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남아멤 유감이지만 넣지말았어야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돌방어 진짜 안 되네ㅋㅋㅋㅋ 그정도고음되는 애들이 없으니깐 그 파트 맡은 애가 무리하게 되는 거지 고음맡는 멤도 편한 음역대 맡으면 훨 잘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우주예나는 진짜 전설이다
2:03 l 조회 3
빨간맛 오랜만에 듣는데 진짜 명곡이다
2:01 l 조회 6
남돌은 솔직히 팬들한테 잘해줘야하는게 맞는듯
2:00 l 조회 34
객관적으로 뭐가 젤 귀여운거 같음...?20
1:58 l 조회 104
˗ˋˏ와ˎˊ˗ 월드컵경기장에 이재님노래 울려퍼지는데 국뽕찬다
1:58 l 조회 14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33
1:57 l 조회 108
정보/소식 아기 곧 태어나는데…20대 사망에 "대체 왜" 절규2
1:56 l 조회 88
최애 른으로 먹는 팬들보다 19
1:55 l 조회 67
프미나 진짜 대단하긴 하다
1:54 l 조회 67
이런경우 최애 6
1:53 l 조회 42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28
1:53 l 조회 161
솔로로 잘되려면 그룹보다 몇배 더 어려운거 같음?10
1:52 l 조회 82
코주부 원숭이는 바나나 먹으면 죽는대
1:52 l 조회 10
이거 병크야?3
1:51 l 조회 138
필릭스 정국 원빈 이셋 동시에파는데18
1:51 l 조회 107
포타 읽으려는데 크오페스 씨피 언급 나오면 급 뒷걸음질 치게됨 2
1:50 l 조회 20
이거 누구일까 ?1
1:49 l 조회 144
글로시립 좋아하는 애들아 머리카락 안붙어??5
1:49 l 조회 60
정보/소식 친구들과 빌라 옥상 뛰어넘다 추락…10대 여중생 위독5
1:49 l 조회 159
1차많아서 정병 안온다면서 왜허공저격하는거지 4
1:49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