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 인스티즈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개민폐 아냐 이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저기 피해 오지는데 제재를 안하는건가? 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돈내고 대관하는건데 이래도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싹다 집어처넣었으면... 민폐란 민폐는 다 부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제까지 민폐 끼칠 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저거 금전손실 진짜 어마어마할텐데 콘서트 할때 후원이나 광고엮인거까지 생각하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그렇네 전라도에서 어머님 아버님들 오실텐데 거기 시위하는애들 전라도는 여권어쩌고 그런 피켓 들고있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공연장소가 아예 핸드볼 경기장이네 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언제까지 봐주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당장 다음주라 가수도 팬들도 기대하고 있었을텐데.. 민폐다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이게 말이 되냐고ㅋㅋㅋㅋ 불법 시위대 애들 때문에 뭔 다 취소가 돼 미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민폐 뭐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민폐네 내 친구 최애도 핸경에서 한댔는데 어떡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민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폐 개오지네 가수나 팬들은 돈 주고 장소 빌려서 하는 건데 뭐 하는 짓임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에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렇게 된거 걍 소속사에서 쟤네 고소해서 돈 받으면 안되나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대하고 부모님 모시고 올라오는 가족들도 많을 텐데 이게 무슨 민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폐 안 끼친다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시위대 왜 해산을 안 시키는 거야?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소감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진짜민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걸 아직까지도 해결못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제랑 엊그제도 올공서 공연하는데 찾아온 팬들이랑 공연 스탭들한테 시비걸고 욕하고 지들한테 동조안해준다고 폭행하고 난리도 아니였음 본인들은 민폐 안끼친다매 아직까지 올공 불법 점거하고 패악질 부리는데 이게 민폐 아님 뭐야 그냥 경찰들이 밀고 고소해서 빨간줄 그어야돼 거기 있는 사람들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민폐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유어쩌고하면서 온갖불편다퍼트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오바다 지들이 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저 시위대들이랑 경찰에 압박 넣은 국힘의원들이 책임지게 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민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왜 안잡아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민페네 왜 가만히 냅두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걸 왜 참아줘야하나 ㅋㅋㅋ 진짜 안타깝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민폐 왜 참아줘 이미 예약되어있던 공연도 못 하게 하고 왜 안 잡아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연도 공연이지만 전국 각지에서 서울 공연장으로 가는 버스 대절도 한참전에 다 해놨을텐데 공연이 취소되어서 그것도 그것대로 문제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전화받아 전화받으라고
23:27 l 조회 1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23:26 l 조회 6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
23:26 l 조회 7
아씨 트위터 새고했는데 정지 각 느껴서 바로 팔로 목록 캡처함ㅋㅋㅋㅋㅋㅋ
23:26 l 조회 10
소희 엄청 큼..1
23:26 l 조회 19
아 최애 보면서 하루 마무리 하려고 ㅌㅇㅌ 들어가자마자
23:26 l 조회 7
근데 ㅌㅇㅌ가 유독 왜 잘터지지
23:26 l 조회 7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23:26 l 조회 14
아빠가 된 일진짱 <<< 학폭남 별명이라니 불미스러움2
23:26 l 조회 48
내 돌 정병계 정지 먹었으면 좋겠다
23:26 l 조회 4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3
23:25 l 조회 20
이국주 김신영 집 놀러가고싶다
23:25 l 조회 4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1
23:25 l 조회 24
OnAir 뭘 얼마나 잘못했길래 저렇게까지 저주가 걸린거지1
23:25 l 조회 9
인스타 댓글 진짜 인류애 떨어지네5
23:24 l 조회 35
트위터야1
23:24 l 조회 31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6
23:24 l 조회 45
아니 진짜 트위터 너무 망가진 듯... 요즘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게 단 하나도 없는 거 같음
23:24 l 조회 16
분철 탄 사람 아직까지 연락없네3
23:24 l 조회 20
나 이정도면 트위터 이상 느낌->인티와서 확인 이거 루틴 아니냐고
23:2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