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쨍한 여름은 아닌데 이온음료 같고
파워냉방! 이런 것도 아닌데 은은하게 시원한 냉방중
아무튼 되게 기분 좋은 바람 느끼는 듯 착각하게 되...
음방 보니까 컬러 때문인지 봄 같기도 하고
암튼 난 이런 걸 좋아해
|
뭐랄까 쨍한 여름은 아닌데 이온음료 같고 파워냉방! 이런 것도 아닌데 은은하게 시원한 냉방중 아무튼 되게 기분 좋은 바람 느끼는 듯 착각하게 되... 음방 보니까 컬러 때문인지 봄 같기도 하고 암튼 난 이런 걸 좋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