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래몬탱 노래 애매하네… | 인스티즈

하투하 노래 개좋아해서 뭔업적까지받은 사람인데 이번노래 별론거같아… 담번엔 셀렉잘하자

대표 사진
익인1
자의식과잉 미쳤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란건지ㅋㅋㅋㅋ졸라웃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노래별로란건데 말도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불호 취존가능
담번엔 셀렉잘하자ㅋㅋㅋ뭐어쩌라고싶다진짜로ㅋㅋㅋㅋ너뭐돼? 여기 하츄들도있는데 나오자마자 초치기 ㄹㅈㄷ라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다음에도 레몬탱 같은 노래 받아 뭐라해야다음에 다른노래받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자의식과잉 ㄹㅈㄷ네 노래좋다느끼는사람들 다 등신 만드는거 웃겨진짴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불호가 갈리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서 비웃는 애들은 얼른 스밍이나해서 순위를 올리셈.. 그러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 왜이래?... 쓰니 못할말 한것도 아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하게 말해야지 이런건 나 진짜 더체이스 포커스 루드 스타일 다좋아햇어서 더 아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도 그럴만 한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들 개유난이다 소속사 직원들 상주하고 있을테니까 보라고 올린걸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슴돌이 정병 많이꼬여서 그럴수잇겟거니해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도 난리나서 이렇게 팬인증까지하고 글쓰게만드네 ㄹㅈ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찐팬은 아니고 무대랑 노래만 좋아하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까지 별로인건 아니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별로.. 가사도 너무 유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번엔 셀렉잘하자 이 말이 웃기긴 함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의식 과잉인데 걍 하고싶은말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본인 취향에 별로인 건데 객관적으로 별로라는 듯이 셀렉 잘하자>라고 하는 게 팬들 입장에선 별로일 거 같은데
그래서 네 귀가 다가 아니다 자의식과잉이다 이러는 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 하지만 멤버 욕아니고 멤버들에 대해선 진짜 1000000퍼센트 만족하고 너무 좋게보기때문에 하고싶은말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 뭐 돼? 취향이야 존중하지만 그냥 노래가 마음에 안들으면 지나가 컴백 첫날부터 이런 글 싸지르면 어떤 가수랑 팬이 좋다고 하겠냐 그냥 차라리 노래도 듣지말고 아무것도 하지마 지나가라고 셀렉 잘하자? 네가 뭔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넘나 체육계 비줠인데 팀내 깍두기롤ㅋㅋㅋ
23:26 l 조회 1
트위터 요즘 서치 기능도 망했던데
23:26 l 조회 1
아씨 트위터 새고했는데 정지 각 느껴서 바로 팔로 목록 캡처함ㅋㅋㅋㅋㅋㅋ
23:26 l 조회 2
소희 엄청 큼..
23:26 l 조회 10
아 최애 보면서 하루 마무리 하려고 ㅌㅇㅌ 들어가자마자
23:26 l 조회 4
근데 ㅌㅇㅌ가 유독 왜 잘터지지
23:26 l 조회 7
희승 타이틀곡 Ride or die 안무 공개됐는데 빡세다
23:26 l 조회 9
아빠가 된 일진짱 <<< 학폭남 별명이라니 불미스러움2
23:26 l 조회 36
내 돌 정병계 정지 먹었으면 좋겠다
23:26 l 조회 4
성녀파트는 보통 비주얼멤이 하나?2
23:25 l 조회 14
이국주 김신영 집 놀러가고싶다
23:25 l 조회 4
하투하 추이가 탑텐은 무난히 가겠다1
23:25 l 조회 17
OnAir 뭘 얼마나 잘못했길래 저렇게까지 저주가 걸린거지1
23:25 l 조회 8
인스타 댓글 진짜 인류애 떨어지네4
23:24 l 조회 33
트위터야1
23:24 l 조회 30
원희는 먼가 목소리부터 깔끔해서 노래 잘할 것 같았는데5
23:24 l 조회 36
아니 진짜 트위터 너무 망가진 듯... 요즘 제대로 된 기능을 하는 게 단 하나도 없는 거 같음
23:24 l 조회 15
분철 탄 사람 아직까지 연락없네2
23:24 l 조회 20
나 이정도면 트위터 이상 느낌->인티와서 확인 이거 루틴 아니냐고
23:24 l 조회 14
시크릿가든 같은 드라마가 다시 나올수 있을까1
23: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