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얼마전부터 자취 시작했는데 본가에선 에어컨 맘대로 틀었는데 이제 혼자 다 내야되니까 어느정도 나올지 감이 안잡혀서 팡팡 못틀겠어...한쫃 방향으로 나오는 시스템에어컨이고 오피스텔은 7년정도 됨 더우면 걍 편하게 틀어도 되려나?ㅜㅜ
|
나 얼마전부터 자취 시작했는데 본가에선 에어컨 맘대로 틀었는데 이제 혼자 다 내야되니까 어느정도 나올지 감이 안잡혀서 팡팡 못틀겠어...한쫃 방향으로 나오는 시스템에어컨이고 오피스텔은 7년정도 됨 더우면 걍 편하게 틀어도 되려나?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