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보냈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도착알림카톡이 계속 안오길래 안보낸건가보다 하고 말았거든?근데 지금 3달 지나서 내가 안받아갔다고 착불로 반송됐다는데 이거 무슨 경우일까...나는 보냈다길래 알림카톡 매일 기다렸는데 왔다는 알림은 안오고 그래서 그냥 안보낸 건 줄 알았는데;착불로 반송됐다고 뭐라고 하네
|
자기가 보냈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도착알림카톡이 계속 안오길래 안보낸건가보다 하고 말았거든?근데 지금 3달 지나서 내가 안받아갔다고 착불로 반송됐다는데 이거 무슨 경우일까...나는 보냈다길래 알림카톡 매일 기다렸는데 왔다는 알림은 안오고 그래서 그냥 안보낸 건 줄 알았는데;착불로 반송됐다고 뭐라고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