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2
이때 소진 26살인데 이모라고 놀림받음... ㄹㅇ 지금보면 걍 아가임....

[잡담] 🫪지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소진 겁나 억울(?)했을듯.... | 인스티즈

[잡담] 🫪지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소진 겁나 억울(?)했을듯....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저때는 진짜 나이로 저런거 너무 심했음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모는 너무했다 ㅜㅜ 20대중반이면 한참때아닌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저때는 25살만 돼도 반오십이라고 늙었다 막 그랬자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진 저때 예쁘기만했는데 개억까임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소진은 진짜 레전드이긴 함 그 당시엔 여돌 나이 가지고 말도 많았고 남자들 나이 많은 여돌 은근 까내렸었는데 소진 싫어하는 남자는 못 본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뷔를 26살에 했었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5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마 컨셉땜에 더 그랬던 것 같음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그리고 다른 멤버가 너무 어렸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26살에 이모는 넘하잖아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6살에 이모ㅋㅋㅋㅋㅋㅋ 지금 카리나가 26 아님? 진짜 개처어이없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카리나 27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00년생이먄 만나이로 26세잔아 암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이 이런거 심했지 박명수도 무도때 30대인데 아버지라면서 불렸잖아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엔 나이정병 지금보다 더 심했잖아 뭐 20대 중반만 되면 아줌마 아저씨니 퇴물이니 그러더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6살이 어떻게 이모ㅜ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옛날에는 25만돼도 반오십이라고 아저씨 할배 이렇게 놀렸잖아 ㄹㅇ 왜 그런 판이엿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반오십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멤버들이랑 나이차 나면 더 그러더라 ㅋㅋ 어이없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언니 진짜 아기엿어,..,..ㅠㅠㅠ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데뷔초에 26이면 많은 나이 맞고 소진은 노안이라 그랬던 거잖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의 블링언니였으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땐 여돌 25만 넘어가도 이모이모 이랬음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지금 보니까 걍 애기잖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엔 23살만 돼도 곧 반오십이다 이 난리 쳤었던 거 생각하면 나이정병 ㄹㅈㄷ긴 했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각박했음... 그리고 동안이라 다른 멤버들하고 차이도 많이 안 나 보이고 귀여운 콘셉트도 잘 소화했는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금 여돌들은 30 넘어가야 이모소리듣는데 25는 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때 여돌 30살 되면 거의 무슨 꺾였다느니 끝날 것처럼 얘기하고 20대중반한테도 각박했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시절 우리는 알못이엇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새삼 여돌 수명 길어진 거 실감난다.. 저때는 나이로 후려치기 심했어 너무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ㅊ 얼굴 갓기인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근데 나이 26에 저런 컨셉 소화한 게 대단하다 초창기 걸데 컨셉 생각하면 진짜 대단함 아이돌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때 박명수가 아버지 소리 듣던 나이가 35 그랬었음.. 뭔가 인간의 수명의 다들 길어진건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6한테 이모라하다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덕 들이 마치 인방 BJ한테 하듯이 조롱+구박하는느낌으로 많이 썼음 진짜 어처구니없어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자 나이로 더 심하긴 했지만 예전 26살이랑 지금 26살 되게 다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걸스데이 팬덤이 남팬이
많았던것도 한몫함...걔네가
원래 그런걸로 놀리듯이 좋아하잖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때는 단순 팬들만 그랬던게 아니고 방송에서도 그런걸로 이미지 잡고 몰아갔잖음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솔직히 지금봐도 애기는 아닌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때 이모거렸던 애들이 지금 20대 중후반이라서 어린애들한테 똑같이 긁힘 무한반복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막내멤이랑 나이차 많이 나서 더 그랬나? 근데 소진 진짜 예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6살이 나이 많은건 분명 아닌데 그때 다른 걸그룹에 비해 좀 있는편이라 그랬던듯? 소시보다도 3-4살 많았으니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때는 25살한테 반오십이네 꺾였다 할때라서ㅋㅋ 26이면 지금 윈터 나인데 지금 26살보고는 애라고 하잖아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내 씨피 왼른 인생왼 인생른이라 생각하긴 하는데
8:22 l 조회 5
러브버그 미쳤냐고2
8:20 l 조회 36
내가 지금 내 남돌 좋아하는 이유가 각자의 캐릭터가 확실해서거든
8:20 l 조회 17
젭티 파산하면 냉부는 어케 됨..?1
8:20 l 조회 22
문명의 이기만 사용 할 줄 아는 지능 낮은 그런 그런 거 같음
8:20 l 조회 7
정보/소식 최유정, "비장의 무기”로 컴백…싱글 2집 전곡 직접 썼다
8:20 l 조회 14
미디어 클라씨가 새로운 시작을 위해 쏟은 시간, 1년 6개월 [인터뷰M] (iMBC연예)
8:15 l 조회 14
정보/소식 스트레이키즈, 7월 월드투어 다시 달린다..24일 신곡 발표[공식]
8:15 l 조회 28 l 추천 1
리트와 메트 팬메이드 애니메이션 우리도 리센느입니다
8:13 l 조회 9
정보/소식 키비츠, 데뷔곡 '옥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30일 데뷔 EP '옥시_젠' 발매
8:10 l 조회 21
하이닉스 있는 사람 부럽다 300찍네1
8:05 l 조회 195
정보/소식 백아연, 29일 새 싱글 '들어봐' 발매…2년 7개월 만의 신보
8:05 l 조회 11
멜론 쓰다 지능이 떨어지는걸 느껴서 해지함4
8:04 l 조회 191
알디원 멤버들 많이 친해졌다 느낀게1
8:03 l 조회 73
우리동네에 부정선거 재선거 1인시위 하는 사람 있는데
8:01 l 조회 81
트위터 검색기능 오류 언제 고칠까2
8:00 l 조회 44
정보/소식 '건강미녀' 전소미, 푸드올로지 모델 발탁...제품구성 참여
8:00 l 조회 79
정보/소식 최예나, '캐치 캐치'로 전 세계 팬심 캐치! 中 빌리빌리 MV 679만뷰
8:00 l 조회 22
트위터 사람들 그 동안 어떤 싸움을 해온거임
7:59 l 조회 76
치지직에서 월드컵볼때 나오는광고들 그만보고싶음ㄹㅇ
7: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