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지방선거 서울시장 출구조사 보면 30대 여성에서 정원오 51%vs오세훈 45%로 다행히 민주당이 이기긴 했지만,극우화가 좀 된거 충격이었지만....
놀랐던건 아닌게 당장 인티에서도 민주당 우세지역인 도봉+금천+구로+강북 같은 동네를 질 떨어지는 동네라는 식으로 말하고 극우세만 가득한 강남서초를 찬양하는 글 많잖아 꽤?
|
저번 지방선거 서울시장 출구조사 보면 30대 여성에서 정원오 51%vs오세훈 45%로 다행히 민주당이 이기긴 했지만,극우화가 좀 된거 충격이었지만.... 놀랐던건 아닌게 당장 인티에서도 민주당 우세지역인 도봉+금천+구로+강북 같은 동네를 질 떨어지는 동네라는 식으로 말하고 극우세만 가득한 강남서초를 찬양하는 글 많잖아 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