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는 덕메도 교류하는 트친도 없지만
엠디 중고 물량 쏟아지는거 보니까
약간 나도 마음이 식어가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최애멤 이슈도 아닌데 이슈멤 말고 전체적으로 빠지는게 눈에 보일 정도로 체감되네
이때싶 마음 정리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아직 배송 기다리는 엠디 냅다 취소했는데 별로 아쉽지도 않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드디어 나도 오백년만에 탈케 가능할까

인스티즈앱
남주가 여주 진짜 좋아하는 로맨스 뭐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