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둘 중 하나 다니는데 저런 얘기 하면 이백프로 다 정치충임걍 느그가 집값을 쳐못잡는 거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원인이 공급절벽인데 걍 정부가 능력이 없는걸 왜 사기업 다니는 사람들 탓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