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넷플에서 날아라 개천용 보는 중인데쓴맛관철 배우가 약간 발달장애 있는 역으로 나오네.
친구들이랑 같이 살인 누명 쓴 3인조 중 하나로 나오는데
연기 진짜진짜 잘한다.
어려운 역할인데 진짜 잘함 와….
엄마와의 에피소드애서 눈물 줄줄 흘림 ㅠㅠ
얼굴도 약간 악역상인가 싶었는데, 앞머리 내리니까 세상 순하고 착해보여서 더 슬픔 ㅠㅠ
연기 진짜 잘하고 꾸준해보여서 응원하게 됨
다영한 작품에서 더 큰 배역으로 자주 봤으면 봏겠다

인스티즈앱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