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초반에 재밌던게 이장님 심근경색 잡는 에피소드랑 빠른 전개 때문인데, 언제부턴가 그냥 여기저기 러브라인 나오고 재미가 없어진거 같아. 환자도 가끔 나오는데 의드같지 않고..로코인거 알지만 그래도 의사 나오니까 의드깔 기대하고 보는 건데, 무슨 꽃뱀… 어쩌고 부터 ??? 스럽더니, 그냥 지의하리 럽라에 한의사랑 간호사 럽라만 너무 나와서 재미가 없어.
지난주까지 본방 틀어두다가 이번주부터 그냥 틀지도 않게 돼버림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