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7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내가 몇 달 전에 나눔을 받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알림톡이 안오더라고 그래서 아 이 사람이 나눔을 안 보낸건가 싶었거든?근데 어차피 나눔이라 안받아도 상관없어서 따로 말하지는 않았어 근데 3달 후에 갑자기 자기한테 착불로 반송이 됐다면서 그 비용을 다 달라는거야 이런 경우에 누가 돈을 내야한다고 봐?나 진짜 너무 황당하고 당황스러운데...그 사람이 번호잘못써서 알림톡 안 온 거 아니야?근데 자기는 맞게 썼다는데 캡쳐는 안 보여주더라 그래서 보낸 내역 보여달라고는 해놨고 답장은 아직 안 왔어 근데 돈보다도 기분이 너무 나빠 내 잘못이냐고 물어보니까 내 잘못은 아니래 근데 그 사람이 그럼 제 잘못이라는건가요?이러면서 적반하장인거야 본인이 반호를 잘못 썼으니까 알림이 안 왔겠지 이 때까지 한 번도 알림 안 온 적 없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웃기지말고 내역보내라고해. 내역보내면 고객센터에 해당 송장번호 다 문의해봤을때도 내 잘못이면 그때 주겠다고하고 답장 빨리빨리하라고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알림톡이 안 온 거면 백퍼 번호 잘 못 쓴 거 맞는 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자기는 맞게 썼다고 구라친거야?아 진짜 화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무슨 반송 연락을 세 달 후에 함..? 세 달 전에 나눔 보내드린다고 한 건데 이제와서 반송됐으니 돈 달라 이건 뭐임? 정확히 언제 보낸 건지도 모르는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달 전에 보낸 건 맞는 것 같아 근데 나는 보내본 적이 없어서 3달 후에 반송된건가 싶었거든 3달 후에 반송되는 거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님... 머 지에스나 씨유에 따라 다르겠지만 난 지에스만 반택 해봤거든? 4일간 보관하고 수령하지 않을 경우 보낸 사람한테 반송되는 거야 머 지점에 따라 더 보관해주기도 한다는데 그건 나도 모르겠지만 3달은 확실히 말이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ㅓ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뭐 이런경우가 있지?씨유 롯데택배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도착문자가 안온다는 메세지정도는 남겨주실 수 있었던거 아니냐고 했다고 했으니까 애초에 구매한 물건도 아니고 나눔이라 안 받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해서 따로 연락 드리지 않았다 이렇게 말하고 그리고 애초에 편의점 택배는 4일 정도 보관하고 수령 안 하면 구매자한테 반송되는데 3달이나 지나서 연락한 이유가 뭐냐고 ㄱㄱ 그리고 번호 제대로 입력한 거 맞는지도 물어봐 캡쳐 달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그러네 보통 3개월 보관하지는 않잖아...자기 돈떨어져서 갑자기 요구한건가?소름끼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가 반택 잘 모르는 거 같아보여서 저러는 건가 진짜 황당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안읽씹하길래 한 번 더 보내놨어 아 스트레스받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이러면 큐알도 안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보냈던 내역 안보내면 돈줄일 없을거라 그래 그리고 3달이나 후에 보냈으면 미리 연락을 따로 해야지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냈을 때 보냈다고 연락은 했었어 근데 알림톡이 안 와서 의아했던거지...3달 후에 연락 온 건 반송 연락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것도 웃기다.. 그냥 쓰니는 잘못한거없으니까 반박하면될듯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보고 뭐라고 했냐면

이게 온전히 저때문에 나가지 않아도 될 4천원이 나간 일이라고 생각하시는거에요...????

이러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적어도 도착문자가 안온다는 메세지정도는 남겨주실 수 있었던거 아닌가요? 제가 지금 돈이 많이 없는 상태인데 4천원이 나가버려서 조금 곤란한 상태라서요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이소 포인트 1년도 안되서 없어지는건 너무하지않냐
13:01 l 조회 1
너넨 요즘 신고처리 잘됨?
13:01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SNS 확산 '수원 마약 영상' 속 30대 긴급체포…필로폰 양성
13:01 l 조회 1
솔직히 딱히 친목으로도 안느껴지긴함1
13:00 l 조회 76
아래글보고 궁금한건데 그룹 안에서 친한 멤버 안 친한 멤버 뚜렷한 거 싫어하는 것도 정병인가?6
13:00 l 조회 25
그 다마고치? 캐릭터중에 아저씨 닮은애 이름이 뭐더라1
12:59 l 조회 21
라이즈 트윗 하나만 찾아줄 사람
12:59 l 조회 15
편의점에서 양반 죽이 나아 오뚜기가 나아?4
12:59 l 조회 11
근데 연예인들 다 비계 있을까1
12:59 l 조회 28
하필 그룹 두탕 뛰는 멤이 나가서1
12:58 l 조회 109
광고모델이나 엠버서더 오래전에 픽스된거5
12:57 l 조회 74
정국이 오늘 꾸꾸꾼데4
12:57 l 조회 73 l 추천 1
나 고등래퍼때 양홍원 팬이였는데 지금 양홍원보면서 어떻게 애 얼굴 공개할 생각을 했지 라고 생각함..
12:56 l 조회 31
그룹팬들한테는 재앙인데
12:56 l 조회 121
근데 진짜 눈치 안 보네10
12:54 l 조회 293
윤채는 보통 케돌된 것보다 캣아된게 진짜 좋았네6
12:54 l 조회 165
최애가 개인광고를 혼자 찍었어 이게 회사푸쉬야?17
12:54 l 조회 112
슴티알 니콜라스 배우하러 나갔어??4
12:54 l 조회 79
옆머리 안밀었으면 좋겠다
12:54 l 조회 11
정땅콩 옷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ㅌ4
12:53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