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 달 전에 나눔을 받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알림톡이 안오더라고 그래서 아 이 사람이 나눔을 안 보낸건가 싶었거든?근데 어차피 나눔이라 안받아도 상관없어서 따로 말하지는 않았어 근데 3달 후에 갑자기 자기한테 착불로 반송이 됐다면서 그 비용을 다 달라는거야 이런 경우에 누가 돈을 내야한다고 봐?나 진짜 너무 황당하고 당황스러운데...그 사람이 번호잘못써서 알림톡 안 온 거 아니야?근데 자기는 맞게 썼다는데 캡쳐는 안 보여주더라 그래서 보낸 내역 보여달라고는 해놨고 답장은 아직 안 왔어 근데 돈보다도 기분이 너무 나빠 내 잘못이냐고 물어보니까 내 잘못은 아니래 근데 그 사람이 그럼 제 잘못이라는건가요?이러면서 적반하장인거야 본인이 반호를 잘못 썼으니까 알림이 안 왔겠지 이 때까지 한 번도 알림 안 온 적 없었는데

인스티즈앱
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