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7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내가 몇 달 전에 나눔을 받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알림톡이 안오더라고 그래서 아 이 사람이 나눔을 안 보낸건가 싶었거든?근데 어차피 나눔이라 안받아도 상관없어서 따로 말하지는 않았어 근데 3달 후에 갑자기 자기한테 착불로 반송이 됐다면서 그 비용을 다 달라는거야 이런 경우에 누가 돈을 내야한다고 봐?나 진짜 너무 황당하고 당황스러운데...그 사람이 번호잘못써서 알림톡 안 온 거 아니야?근데 자기는 맞게 썼다는데 캡쳐는 안 보여주더라 그래서 보낸 내역 보여달라고는 해놨고 답장은 아직 안 왔어 근데 돈보다도 기분이 너무 나빠 내 잘못이냐고 물어보니까 내 잘못은 아니래 근데 그 사람이 그럼 제 잘못이라는건가요?이러면서 적반하장인거야 본인이 반호를 잘못 썼으니까 알림이 안 왔겠지 이 때까지 한 번도 알림 안 온 적 없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웃기지말고 내역보내라고해. 내역보내면 고객센터에 해당 송장번호 다 문의해봤을때도 내 잘못이면 그때 주겠다고하고 답장 빨리빨리하라고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알림톡이 안 온 거면 백퍼 번호 잘 못 쓴 거 맞는 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자기는 맞게 썼다고 구라친거야?아 진짜 화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무슨 반송 연락을 세 달 후에 함..? 세 달 전에 나눔 보내드린다고 한 건데 이제와서 반송됐으니 돈 달라 이건 뭐임? 정확히 언제 보낸 건지도 모르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달 전에 보낸 건 맞는 것 같아 근데 나는 보내본 적이 없어서 3달 후에 반송된건가 싶었거든 3달 후에 반송되는 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님... 머 지에스나 씨유에 따라 다르겠지만 난 지에스만 반택 해봤거든? 4일간 보관하고 수령하지 않을 경우 보낸 사람한테 반송되는 거야 머 지점에 따라 더 보관해주기도 한다는데 그건 나도 모르겠지만 3달은 확실히 말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ㅓ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뭐 이런경우가 있지?씨유 롯데택배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도착문자가 안온다는 메세지정도는 남겨주실 수 있었던거 아니냐고 했다고 했으니까 애초에 구매한 물건도 아니고 나눔이라 안 받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해서 따로 연락 드리지 않았다 이렇게 말하고 그리고 애초에 편의점 택배는 4일 정도 보관하고 수령 안 하면 구매자한테 반송되는데 3달이나 지나서 연락한 이유가 뭐냐고 ㄱㄱ 그리고 번호 제대로 입력한 거 맞는지도 물어봐 캡쳐 달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그러네 보통 3개월 보관하지는 않잖아...자기 돈떨어져서 갑자기 요구한건가?소름끼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가 반택 잘 모르는 거 같아보여서 저러는 건가 진짜 황당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이러면 큐알도 안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보냈던 내역 안보내면 돈줄일 없을거라 그래 그리고 3달이나 후에 보냈으면 미리 연락을 따로 해야지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냈을 때 보냈다고 연락은 했었어 근데 알림톡이 안 와서 의아했던거지...3달 후에 연락 온 건 반송 연락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것도 웃기다.. 그냥 쓰니는 잘못한거없으니까 반박하면될듯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보고 뭐라고 했냐면

이게 온전히 저때문에 나가지 않아도 될 4천원이 나간 일이라고 생각하시는거에요...????

이러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적어도 도착문자가 안온다는 메세지정도는 남겨주실 수 있었던거 아닌가요? 제가 지금 돈이 많이 없는 상태인데 4천원이 나가버려서 조금 곤란한 상태라서요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송 카메라는 실물 못담는듯
10:52 l 조회 8
OnAir ? 뭐함....
10:52 l 조회 17
OnAir 세네갈 골 넣었다
10:52 l 조회 11
희승 에반되고 되게 잘활동하고있네2
10:50 l 조회 49
'연애전쟁' 김희철, '아는 형님' 하차 심경… "집중 못 하는 내 모습 용납 안 돼"
10:50 l 조회 82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7
10:48 l 조회 126
피마원 콜라보 많이 한다2
10:48 l 조회 10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1
10:48 l 조회 59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
10:48 l 조회 40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
10:47 l 조회 102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3
10:47 l 조회 107
비하인드 분량 너무 불만이야5
10:46 l 조회 57
제발 클럽 공연 혼자 가본 사람 있어?2
10:46 l 조회 45
왼른 너무 복합적인 이유로 결정되고 사람마다 다 기준 달라서 1
10:46 l 조회 23
아 ㅏ샤갈 이거 졸라웃겨 미친1
10:45 l 조회 33
정보/소식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5 l 조회 14
나만이런가 광고 안눌렀는데 왜 자꾸 자동으로 연결되지1
10:45 l 조회 8
잘나가는 돌이나 멤에게 열등감 뻔히 보이는 글이나 댓글달면서
10:44 l 조회 26
정신과 진료기다리고있는데 체구 큰 남자가 막 노래부르고7
10:44 l 조회 80
근데 정국 마스크 내가 쓰면 실루엣 저렇게 안보이던데2
10:44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