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계약기간 얼마 안남았고, 회사는 계속 그룹 수납중에 올팬까지 이 개떡같은 회사에서 재계약하지말고 각자 잘풀리길 비는 수준인데
팬들 예상대로 재계약은 안하고 흩어졌는데, 최애가 ㄹㅇ 운좋게 (당연히 노력을 많이함!) 인맥으로 좋은 회사 들어가서 오히려 솔로가수로 전성기를 맞이함
아이돌로써 최애는 볼수없는데, 솔로가수로써 자기 장점에 딱 맞게 이미지 변화 성공하고 차세대 탑으로 잘풀린 상태임 (해외가수로썬 사브리나 카펜터,채플론같이)
이 경우라면 솔로가수로도 계속 덕질가능? 아니면 아이돌 아니니까 완익?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