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탈퇴멤은 전 그룹들에 아무 생각도, 미련도 없어보이는데 남아있는 멤들은 왜이렇게 여지를 주냐고...ㅋㅋㅋ걍 티를 내지 말라니까 우정이 영원하던 연락을 하던 팬들은 안궁금해 걍 쟤 소식 보고싶지도 듣고싶지도 않은데 왜 그룹멤들때문에 쟤를 봐야함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탈퇴멤은 전 그룹들에 아무 생각도, 미련도 없어보이는데 남아있는 멤들은 왜이렇게 여지를 주냐고...ㅋㅋㅋ걍 티를 내지 말라니까 우정이 영원하던 연락을 하던 팬들은 안궁금해 걍 쟤 소식 보고싶지도 듣고싶지도 않은데 왜 그룹멤들때문에 쟤를 봐야함

인스티즈앱
정해인, 변우석 루트 타려나…데뷔 11년 만에 새로운 만남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