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은멤버도 악감정없이 좋게 잘헤어져서 저렇게 답글단거아닌가싶은데 마음에 안드는 팬들이 당연히 있겠지만 이건 걍 비계에서 욕하고 겉으로는 티안내는게 좋아보임 대놓고 하나하나 손에쥐어서 통제하려는걸로 보여서 그게 더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팬들에겐 좋게가 아니었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별로여서 어쩔 건데 너도 불만인 팬들 비계에서 욕하고 겉으론 티내지 말든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한테는 안좋게 마무리 됐으니 비계로 친목하면 될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들끼리 친한 게 왜 문제인지 이해 ㄴ..나도 팬이지만 솔로활동 응원하고 좋은데 왜 지들이 이래라 저래라인지 이해 안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들만 좋으면 뭐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냅둬 굳이 굳이 보이게 멤버를 패야겠다는 분들이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게 처음도 아니고 이미 팬들 사이에서 불만 나왔는데 계속 저러는 건 팬들 무시하는 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들은 악감정 있는데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지들끼리 좋게 헤어진 건 지들끼리 친목하면 되는거고 팬들 반응 뻔히 알면서 그러는게 눈치없어보이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든말든 친목할 멤버들 겉이든 뒤로든 할듯 멤버들끼린 헤어졌어도 세월이 얼만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가 싫든 말든 다른 팬들은 다 싫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누가 뒤로도 친목하지 말래? 대놓고 하지 말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읽을수록 더 웃기네 팬들은 비계로 비밀스럽게 말하고 쟤네는 대놓고 친목질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나 팬들 반응 통제하려고 하지마 내가 싫다는데 왜 난리임 개웃기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목통제를 해서뭐하려고
지기분상해말고 잘못이 아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뭐 이런 말 해서 뭐함 팬들 정떨어지면 팀만 손해인데 너가 소비해줄거 아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서 태용 솔로 앨범 사준 사람 몇이나 있다고 이럼? 타멤팬인데도 어이없넼ㅋ
엔시티판은 개웃김 화력은 안보태주면서 팰땐 별에별 이유로 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실 엔시티팬아닌애들도 말 개보태는거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그룹 탈퇴했다는 이유로 배신자다 친목 티내지말고 튀에서 해라 이러는게 좀 그럼
그룹 탈퇴를 병크쳐서 한것도 아니고 대체 욕할 자격이 뭐가 있다고 욕을 당당하게 하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상해죄가 대부분임 싫겠지만 뭐 어쩌란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몇년을 함께 한 사람인데 팬들이 싫다고 갑자기 없는사람 취급하라는게 쉽나.. 걍 시간 좀 지나면 자연스레 언급 안할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개인톡하면 될 일? 누가 이산가족 하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 남기는 것도 싫은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탈퇴를 어떻게 해야 아름답게 좋게 마무리하냐 저정도면 양호한거지 다 말못할 사정이 있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혐오감정 표출하는걸 쉽게 생각하는거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분상해죄 좀 그만하는게 좋음 지 기분 상한걸 왜 멤들까지 패고 난린지 그게 정당화가 되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이거 금지
17:50 l 조회 4
확실히 나는 헤메가 중요한듯..
17:50 l 조회 5
와 뉴스 주작 에바네1
17:49 l 조회 30
왜이리 여돌 성 적으로 소비하는 애들이 많을까?
17:49 l 조회 6
원빈 인가 때 ㄹㅇ 잘생쁨1
17:49 l 조회 9
성찬 페이스캠보는데 이부분 넘나..고자극
17:48 l 조회 17 l 추천 1
와 원빈 얼굴1
17:47 l 조회 21
요즘 러닝에 빠져서그런지 릴스 계속뜨는데 웃긴거
17:47 l 조회 14
희승 음색 좋아했어서 노래 들어봤는데
17:47 l 조회 33
헐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달았네7
17:46 l 조회 184
롯데리아 번트비프버거 안 롯리스럽고 외국맛난다
17:45 l 조회 20
정보/소식 박상용 검사 징계 이유1
17:45 l 조회 84
김희선한테 갑자기 빠짐…1
17:45 l 조회 30
우리집 고양이가 베란다에서 꼼짝도 안 해
17:45 l 조회 24
왜 멜론 키고 인티 들어오면 멜론 꺼지지..1
17:45 l 조회 23
정보/소식 빅뱅, 20주년 월드투어 포스터 공개..선예매 D-1
17:45 l 조회 17
원빈 흑발 짧머 너무 좋아1
17:44 l 조회 44
트위터 차단계정 관리 손놓은이후로 덕질 질이 떨어짐.. 7
17:44 l 조회 44
이 라따뚜이 뭐냐2
17:44 l 조회 39
강아지 입질땜에 셀프미용하는데 여름에 죽을거같음1
17: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