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다 응원해주는것만 생각하고 탈퇴하는 사람은 없을거아냐 근데 그 불호감정까지 싹 다 악플이라고 통제하는 플이라 난리가 난거같네....
대표 사진
익인1
응원 해달라는플이 아닌데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응원플이라고 안썼는데? 그냥 탈퇴멤 자체가 불호라는 것도 통제한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다 응원해주는것만 생각하고 이거 부터가 이상해 싫으면 속으로 싫어하지 왜 전시하냐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으로 싫어하든 말든 그건 자유지 악플도 아니고 그냥 불호 자체를 못견디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불호가 악플이 아니라고? 여기에 누구 싫다는 글 쓰면 바로 정병소리 듣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주어없이 탈퇴멤 불호라는게 뭐가 문제야? 탈퇴멤팬 빼고 아무도 정병소리 안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주어 언급이 없으면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 주어 없이 불호라는걸 누가 뭐라고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누가 뭐라고 해서 난리 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앞으로는 주어 없다고 해줘 이글 그냥 주어 까고 쓰는사람도 옹호하는 글 인줄 알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퇴하는 행위를 기존 팬덤에서는 병크로 본다 >>> 이걸 욕하는 플이었음 속으로 싫어하는 건 ㄱㅊ다 라고 반박플 돈 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 시작보면 기겁하겠네 왜 플이 이렇게 흘러갔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딩연하지 바보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탈퇴멤버도 감수했을텐데 왜 다른 사람들이 나서서 그거까지 뭐라하는거지 그냥 개개인의 감정일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탈퇴자체보다는 탈퇴과정때문에 팬들이 화난거고 불호인건데 그냥 다 악플이고 정병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왜 개인 감정까지 뭐라하는건지 모르겟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감정을 담들 다 볼 수 있는곳에 표현하면 걍 악플이세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 없이 썼대 그럼 악플 아니지 그냥 본인 생각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지금 플은 주어가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무로 쓴 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소리어 다 플무가 아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 글이 플무였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그리고 플무라는데 플 자체가 주어가 있는데 플무라고 하면 뭐함? 주어 어차피 둘중에 하난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내일 빅뱅콘서트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댈티
17:26 l 조회 1
이번에 덕질한 그룹을 좋아한시간의 기억을 모두 지워버리고싶어
17:26 l 조회 1
탐라에 앤톤 이렇게 두개 동시에 뜸
17:26 l 조회 1
소통멤한테 난리 치는거 짜증남
17:26 l 조회 1
세븐틴 김씨랑 부씨랑 사람수 똑같구나
17:26 l 조회 1
아 요즘 혐한에 맞서는 동북아시아 중국인 트윗 이거 ㄹㅇ 개웃기다1
17:24 l 조회 45
옷이 어느정도 있으면 옷을 새로 안사야 잘 입을수 있다라는말 뭔 소리인지 알것 같애1
17:24 l 조회 14
나 여돌 코어로 첨 파보는데 남돌코어랑 다를게 없구나
17:24 l 조회 7
정보/소식 "티빙 개인정보 유출 1천953만명"…초기 추산보다 650만명 늘어9
17:23 l 조회 38
콘서특 갔다가 다른멤버한테 입덕하고온듯ㅋㅋㅋㅋㅋ 1
17:23 l 조회 35
요즘 나만 하입보이 다시듣는게아니엇군
17:23 l 조회 11
목 길고 상체가 마른 체형이여야 여리여리 느낌 나오겠지???
17:22 l 조회 45
아니 앤톤이랑 미야오 수인 dyd 개좋음1
17:22 l 조회 18 l 추천 2
진지하게 아이돌 20살도 데뷔 늦은 편 아니야?12
17:22 l 조회 60
놀 티켓팅 해 본 익들아4
17:22 l 조회 18
원빈 축구 순서 정하는 거 봐도 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2 l 조회 59
에 머야 글로벌도 일예 풀기전에 글로벌 선예매해주네
17:22 l 조회 22
친구가 2주 먼저 입사한 사원한테 ㅈㅇㅇ이냐는 소리들엇다는데4
17:22 l 조회 72
바이커쇼츠에 반팔 엉덩이 가리는 아디다스 티입고 러닝 ㄱㄴ?1
17:21 l 조회 7
라이즈 옷사거나 코디해주는 컨텐츠 있나요 혹시2
17:2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