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다 응원해주는것만 생각하고 탈퇴하는 사람은 없을거아냐 근데 그 불호감정까지 싹 다 악플이라고 통제하는 플이라 난리가 난거같네....
뭐 다 응원해주는것만 생각하고 탈퇴하는 사람은 없을거아냐 근데 그 불호감정까지 싹 다 악플이라고 통제하는 플이라 난리가 난거같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다 응원해주는것만 생각하고 탈퇴하는 사람은 없을거아냐 근데 그 불호감정까지 싹 다 악플이라고 통제하는 플이라 난리가 난거같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