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으면 안 되는 멤버 이런건 아님 물론 물 오르고 1년만 더 있었음 어떤 위치일지 몰랐겠지만..ㅇㅇ근데 노홍철 정형돈은 빠진게 진짜 컸음 유돈노인 것도 그런데 이 둘은 진행이 됐어서특히 정형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