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잡담] 하...이브 주식..... | 인스티즈

[잡담] 하...이브 주식..... | 인스티즈


내돈..............

대표 사진
익인1
엔터사 주식은 하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터주 하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브를 왜사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브 왜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내가 묻고싶음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터주를 무슨깡으로....언젠가 다시 오르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터사를 사는 사람들이
신기함.. 하닉 삼성 불장에도 사는 사람... 아니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나마 잘 아는 체제라서 했다가 후회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ㅜㅜㅜ 걍 지금이라도 빼고 하닉 떨어젺늘때 먹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이거 30만원 이러지 않았어?? 엄청 떨어졌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테주는 먹고 안빠지면 나락가는데ㅜㅜ 장투 절대 노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터주를 아직도 들고 있는게 신기하네 지금 반도체 말고 거의 다 빠지는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캐캐체 캐릭터 저거 뽑기로 뽑아야 한대.....
19:43 l 조회 1
정보/소식 최유정 Perfect Target 챌린지 선공개
19:43 l 조회 3
와인드업 스토리 되게 좋다... ㅅㅍㅈㅇ
19:42 l 조회 9
느껴져 큰방이 망해가는게 느껴져
19:42 l 조회 17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1
19:42 l 조회 14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52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2
19:41 l 조회 22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6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9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25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57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53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9
19:39 l 조회 38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32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9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86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20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40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72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